돈처먹고 금형 처먹는데 소재는 왜 있는데 드랍도 안되는걸


전당템 파밍 안하니까 거기서 사긴하는데 좀 좆같네 ㅋㅋ


시발 초창기 자계돌아서 존나 모은걸 다쓸줄 몰랐다 진짜 만단위였던거 같은데

 

몇만개 다쓰고 이지랄인데 지금하는 애들은 어떻게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