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유빈은 최지훈 이유리로 잡기라도 하는데 둘 나오면 답이 없더라 러쉬덱 하는데 둘이 나오면 그냥 숨이 막힘
템 보면 대부분이 잡템 둘둘 했는데 지는거 보면 뭐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걨고 라인전이 완전 박살난것 같음
나유빈은 최지훈 이유리로 잡기라도 하는데 둘 나오면 답이 없더라 러쉬덱 하는데 둘이 나오면 그냥 숨이 막힘
템 보면 대부분이 잡템 둘둘 했는데 지는거 보면 뭐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걨고 라인전이 완전 박살난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