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인데 세리나 갖고 싶어 ㅠ 지금 5000다이아 꼴아 박아도 무방? ㅇㅇ (106.24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79 작성일 2021-09-10 05:14:16 https://arca.live/b/counterside/33731050 형들 나이제 시작한지 3일밖에 안된 카린이 인데 이거 세리나가 날 힘들게 하는데 지르고 접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ㅇㅇ 2021-09-10 05:14:29 멈춰 펼쳐보기▼ ㅇㅇ (106.249) 2021-09-10 05:14:46 삭제 수정 갖고 싶은데 ㅜㅠ 펼쳐보기▼ 완 2021-09-10 05:14:37 diqkf운터 2021-09-10 05:14:42 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멈춰 펼쳐보기▼ ㅇㅇ (175.121) 2021-09-10 05:14:45 삭제 수정 오퍼뽑은 하는거아니에요 펼쳐보기▼ Fiction 2021-09-10 05:14:47 천천히 해서 태포로 사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9-10 05:14:48 절대 안뜬다는 거만 알아두셈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9-10 05:14:56 오퍼뽑은 ㄹㅇ 보장이 없다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10 05:14:59 초반에 오퍼뽑에다박으면 떠도 접을수잇음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09-10 05:15:06 하지마 펼쳐보기▼ ㅇㅇ 2021-09-10 05:15:15 오퍼는 태포로 사는거야.. 펼쳐보기▼ 상점누나가좋아 2021-09-10 05:16:08 태포 모으면됨 사라지는거 아님 펼쳐보기▼ ㅇㅇ (106.249) 2021-09-10 05:16:44 삭제 수정 저상태 그대로 나중에 태포라는걸로 뽑을수있어요? 펼쳐보기▼ 송도지킴이 2021-09-10 05:19:27 송도지킴이 2021-09-10 05:19:03 그 다른 사원들 뽑 할 때마다 1회 50포씩 받는 태스크포인트를 3000포 모으면 오퍼 아무거나 상점에서 하나 픽 가능. 펼쳐보기▼ 송도지킴이 2021-09-10 05:19:59 쿼츠(다이아)는 쓸 데가 많아서, 초반에 많다고 함부로 쓰면 나중에 후회함. 펼쳐보기▼ ㅇㅇ (106.249) 2021-09-10 05:20:44 삭제 수정 혹시 각성 캐릭 뽑기는 언제 나오나여?ㅠ 펼쳐보기▼ 송도지킴이 2021-09-10 05:22:31 왠만하면 적어도 하나는 떠 있는데, 지난 3주 동안 모든 각성캐 열려있어서 그런지 이번주는 닫혀있네ㅠㅠ 아마 다음주에는 열릴거야. 기다리면서 기채권 모으셈. 펼쳐보기▼ ㅇㅇ (106.249) 2021-09-10 05:24:17 삭제 수정 감사홥니다 ~ 펼쳐보기▼ ㅇㅇ (106.249) 2021-09-10 05:20:11 삭제 수정 오오 감사합니다 ~ 펼쳐보기▼ 송도지킴이 2021-09-10 05:21:48 아 정정하나할께. 50포가 아니라 10포로 정정. 펼쳐보기▼ 물개는삐약 2021-09-10 05:32:50 오퍼뽑은 하는게 아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흑역사수집가 [3] ㅇㅇ 2021.09.10 127 2 ✋질문 질문 2개만 [2] 천공분열 2021.09.10 77 0 . [7] ㅣlㅣlㅣlㅣ 2021.09.10 94 1 이거 이터 끼워져있어서 구려보이는데 [6] 참피대장 2021.09.10 133 0 대회 의외의 사실) [8] dwsss 2021.09.10 156 5 뉴비 2400 달성했다 [2] 클린유저 2021.09.10 76 0 오퍼는 다양하게 뽑는게 괜찮을지도 [8] 이히힝 2021.09.10 167 0 '킬러 등장' [1] Fractal 2021.09.10 61 0 '예술' [4]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10 61 3 구인/구직 Lv 15 컨소시엄 < SHIELD > 에서 신규 멤버 한명 모집 중이야 [6] 하스제트 2021.09.10 134 0 대회 맞다이)"한 번 받은 공물에 반품따윈 없다" [2] 돌계뉴비 2021.09.10 161 3 맞다이 극한의가능충 2021.09.10 45 1 ㅈㄴ 편안하게 떳네 [7] 우치하루피 2021.09.10 113 8 대회 맞다이) s급 카운터 n따리한테 솔킬따였죠?ㅋㅋㅋ [6] 반갑노 2021.09.10 198 4 각유빈 대사 다외움 [3] flaw 2021.09.10 94 1 스나는 웬만하면 금장으로 되는것가틈 ㅇㅇ 2021.09.10 42 0 레이크만들까? 엔터만들까? [9] 샷건 2021.09.10 104 0 아씨발 [12] Haeseun 2021.09.10 149 4 대회 맞다이) 이거도 쳐주는거 맞지? [1] 길거리잡초 2021.09.10 143 1 야발 천공분열 2021.09.10 38 0 시끄럽군요 조용하게 만들어드리죠 [4] flaw 2021.09.10 122 0 라니방송 암만 봐도 이거임 ㅇㅇ (112.175) 2021.09.10 96 0 각시윤 ost도 기대된다 [3] 클린유저 2021.09.10 173 0 뉴비인데 세리나 갖고 싶어 ㅠ 지금 5000다이아 꼴아 박아도 무방? [22] ㅇㅇ (106.249) 2021.09.10 179 0 오우 [5] ㅇㅇ 2021.09.10 75 0 대회 맞다이) "이상하게 너만 보면 부모님이 생각나" [16] 묘갤러 2021.09.10 1187 35 나대지마라 카운터 [4] 박하온 2021.09.10 130 0 종심의 가즈악~~~ [9] 하랍픽업좀 2021.09.10 137 1 비추 눌러줘 [1] 우치하루피 2021.09.10 71 6 건틀릿 랭킹전 먼가이상함 [13] 댕지즙 2021.09.10 210 0 안 좋은 예감은 들어맞더라 [2] 에시온 2021.09.10 82 0 힐데 가만히 서있어도 꼴리네 [6] 파묻히고싶다 2021.09.10 140 1 개까비 ㅇㅇ 2021.09.10 42 0 체인기어 쓰는 애들 없지 [3] Fractal 2021.09.10 78 0 가은 왜케 쌔냐 [12] 천공분열 2021.09.10 147 0 재난지원금 12퍼 댓글중 가장 인상이 남았던거 [5] 카사야아프지마 2021.09.10 144 0 라이언 모션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ㅅㅂ [6] ㅇㅇ (152.99) 2021.09.10 111 0 근데 각힐은 와이셔츠만 입은거야??? [7] 정박아제레 2021.09.10 139 0 야 이거 한번 친다고 안뒤지겠지? [6] 참피대장 2021.09.10 92 0 군붕이계정 미안...하다,.. [11] 마음여린 2021.09.10 120 6 피시방 usb 연결할?수?있음? [16] ㅇㅇ (175.121) 2021.09.10 322 0 전당장비 손대기 시작했다 [6] 세라펠 2021.09.10 145 0 은근 꼴리는 가슴 [3] Such 2021.09.10 189 0 항모 내려치기 당하는 이유 [24] 판타지카 2021.09.10 1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0 05: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