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착해지는 스토리라면



나중에 옌하고 만나는 스토리 나왔으면 좋겠음



옌이 성녀보고 파렴치해요 당신은 부끄러움이란게 없는건가요?


이런 대사 치는거 꼭 보고싶다



그리고 하림이가 그거보고 회장님이 할 얘기는 아닌데

라고 속으로 생각하는거임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