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접 9일전인 컨소원이랑 출석 아레나 안한지 일주일 넘은 컨소원


분명 언급은 해뒀는데... 별 생각 없어보이냐 어째



매번 쿼츠 써가며 피의 20아티 챙기는거 너무 압박감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