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 캐릭이

라라 타워 루시드 스나 각시윤 스커

남는건
.디펜
서폿
랜져
시즈


상식적으로 디펜 시즈 거르고 나면

렌져나 서폿인데...왜 난 디펜이나 시즈 같은 느낌이 계속 들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