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님 건에서 맨날 쓰는데 쓰면서도 눈물난다

허구헌날 각 디펜 앞에 서니 특수기 제대로 때려서 전열 밀어낸 적도 없고 각디펜들이 날뛰고 있으니 그만큼 쳐 나오는 이유리한테 매판마다 소이탄 쳐맞고 있음

2코스트 + R따리라 그런지 기껏 잘버텨서 궁 열심히 모아 터트려도 그 판에 영향 거의 안주는거 같고 스커 10% 피감 평소엔 잘 못느꼈는데 이번 업힐이 그나마 체감 되더라

그래도.. 믿고 허메골골 체방셋 입히고 항상 전선에 투입시켜서 버텨주면 기쁘다..

요즘 잘 못버티기는하는데.. 꽃길만 걷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