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클리포트 겜 당시 대적자 소리들을 때의 나유빈



나방 포즈에 누렁이가 아니라



이 포즈에 고운 피부일 때 대적자 소리를 들었다는거

그렇다면 그 두개를 모두 상실한 지금은 대적자가 아닐 수도 있지 않을까?



현재, 이 인상 더러운 중2병의 낯짝을 들여보면 대적자의 흔적은 하나도 남아있지 않다

이것만 보아도 지금 유일무이한 대적자는 단언컨대, 나유빈이 아니라 주시윤 하나라고 확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