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민병대랑 플로라랑 총기수준이 다르나 Ludovic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30 작성일 2021-09-13 23:31:13 https://arca.live/b/counterside/33982487 민병대 성냥팔이한테는 진짜 현대병기가 씨알도 안먹힌다는 느낌이었는데왜 드라코 이년은 베로롱 무기맞고 타격입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독호메 2021-09-13 23:32:28 성냥팔이가 A급이고 드라코가 A급이었나 B급이었나 펼쳐보기▼ Ludovicus 2021-09-13 23:33:55 드라코 a급은 확실함 펼쳐보기▼ 미야 2021-09-13 23:32:31 관남충의 정액을 흡수해서? 펼쳐보기▼ 독호메 2021-09-13 23:37:29 관리자 란스였노 펼쳐보기▼ ㅇㅇ 2021-09-13 23:33:18 관남충이 구관리국 총알 줫나봄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13 23:34:07 총도 세게 쏘면 더 아픈거 모름? 펼쳐보기▼ Brune 2021-09-13 23:34:15 대체로 죽진 않아도 아파하긴 했음. 베로니카랑 드라코도 마찬가지일 듯. 펼쳐보기▼ 나즈나즈나 2021-09-13 23:34:49 웨딩입고 허리흔드는데 바로 무기고 달려가지 펼쳐보기▼ 샤프심도둑 2021-09-13 23:35:33 베로롱이 적폐라서 그럼 펼쳐보기▼ 샤이한 2021-09-13 23:35:52 베로니카는 암만그래도 조직에 특수요원출신이고 민병대는 ㄹㅇ 민간인출신인데 장비나 그런수준이 같을수가 없는듯 펼쳐보기▼ temprun 2021-09-13 23:35:53 총기 수준이 달라도 이상할건 없는 재정상태지 펼쳐보기▼ xile 2021-09-13 23:36:39 돈없어서 노숙하는애들이랑 같을리는 없지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1-09-13 23:39:45 *수정됨 고등급 카운터나 고위 침식체(3종급)한테 피해입힐려면 crf집속탄이어야하는걸로 알고있음 참고로 이거 금보다 비싸다는 이터니움 갈아서 만듬 돈도없는 민병대는 이거 한두발 사면 한달식비 날라가는거임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1-09-13 23:41:48 글고 베로롱은 유년기부터 사람죽이는 방법만 배워왔을건데 민병대 강민우나 최지훈은 해봤자 10년 안팎, 것도 전투 올인이 아니라 전투도 하고 수사도하고 그러는 인원이었으니까 급이 다를 수밖에 없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맞다 ㅅㅂ 나 6지도 못깻는데 [2] 그라시아스 2021.09.13 84 0 언팩&데이터) 아라한 주시윤 일러스트 표정 모음 & 컷인 [49] ㅇㅇ 2021.09.13 8222 64 아니 입모양 그냥 여우같은웃음으로 바꿔주면안돼나? [2] 이지은이지 2021.09.13 131 0 로그인화면 배경 저거 각유나 재탕이잖아 [1] Ludovicus 2021.09.13 120 0 더월드 오버헤븐... [2] 다인자유전 2021.09.13 66 0 그래서 어제 카챈토론으로 각시윤 성능 [1] ㅇㅇ (58.239) 2021.09.13 103 0 스포 6지 스토리가 뭐였지 [6] 엘빅이 2021.09.13 171 0 식욕이 심각하게 없는데 무슨 병원가야댐? [5] Nord11 2021.09.13 76 0 제목으로 스포하는애도 제재해주면 안됨? [2] ㅇㅇ 2021.09.13 108 0 아니 각시윤 로그인일러 완전 [6] 청안아이 2021.09.13 190 -3 뷰지를 한자로 바꾸면??? ㅇㅇ 2021.09.13 85 0 오늘 ㄹㅇ 7챕밀때까지 챈 봉인해야함 [1] 59XZa 2021.09.13 82 0 신브금 개좋다 청안아이 2021.09.13 77 0 아직 6챕안밀었는데 ㅈ댄거냐?ㅇㅇ... [1] Misheyia 2021.09.13 90 0 섭ᆢ열어씨반 [4] 알산나 2021.09.13 116 1 느낌 왔다 [4] ㅇㅇ 2021.09.13 82 5 척수액 맞으러 간당 [4] Cacao 2021.09.13 91 0 저 비틱해도됨? [4] 59XZa 2021.09.13 95 0 문열어!!!! [1] 홍콩도마뱀 2021.09.13 92 0 스포 이드 [4] 헥토르 2021.09.13 127 -3 스포탭볼때마다 ㅇㅇ 2021.09.13 66 0 이 둘이 같이 싸우는것도 보고 싶음 [2] 엘빅이 2021.09.13 167 0 천장스택 80까지는 해놨는데 [9] 오새린 2021.09.13 130 0 스포 민병대랑 플로라랑 총기수준이 다르나 [14] Ludovicus 2021.09.13 230 0 트릭?컬?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13 45 0 로그인 브금 들으려하는데 [6] 서묘 2021.09.13 139 0 ✋질문 재업) 다이브 쫄맵에서 쓸만한 얘좀 골라주십쇼 [16] 샷건 2021.09.13 159 1 제뱔 신화각성이니 뭐니 그런거 안나오면 좋겠음 [13] 유나펀치 2021.09.13 179 1 스포 때문에 챈 얼려야한다 생각함 [2] 역시난 2021.09.13 101 0 개한민국 ㅋㅋㅋㅋ [2] Dhehej 2021.09.13 118 4 아라한 주시윤 그냥 현타왔다는 소리 아님?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9.13 164 -3 블루아카이브 한섭 언제 나옴? 미야 2021.09.13 66 -1 카사인겜 각시윤 새 대문 [13] 소나기나기 2021.09.13 1561 38 점검 왤케오래해 아타고누나좋아 2021.09.13 48 0 아씨 또 나만 못봤네;;; 왕소라 2021.09.13 66 0 공지 없었는데 왜 점검임? [4] 펜도르 2021.09.13 175 0 혐짤 [2] Dhehej 2021.09.13 86 0 솔직히 겐고로같은 근육질중년도 아니고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13 136 0 각시윤에게 기채를 때려박는 모습 다인자유전 2021.09.13 60 0 공약) 차별은 빼고 공정은 더하겠습니다 [4] ㅇㅇ 2021.09.13 153 9 이제 게이짤도 뭐 별거 없네 이거갓겜이냐 2021.09.13 79 0 정화짤 [7] ㅇㅇ 2021.09.13 114 0 뭐야 또 뭐 있었어? [2] 역시난 2021.09.13 118 0 스포) 각성 미야 떡밥 오졌네 [4] 미야 2021.09.13 200 0 넬슨이랑 결혼해서 축구팀 만들고 싶다 [6] 마싯는감자칩 2021.09.13 1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3 23: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