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래? 근데 너가 봐도 그렇게 보이니?


아뇨
걔들도 말하는거 보니까 개처럼 목줄채우고 뒤에서 움켜쥐어서
신포도맛 겨뷰지에 아기생산원액 코팅해서 부끄러워할 때 얼굴ㅇ
우웁 우우욱
아무튼 괜찮데요

역시 저정도면 괜찮지?
게임 안해본 분탕들 말은 듣지말고 저녘이나 먹으러 가자

행-복

그래? 근데 너가 봐도 그렇게 보이니?


아뇨
걔들도 말하는거 보니까 개처럼 목줄채우고 뒤에서 움켜쥐어서
신포도맛 겨뷰지에 아기생산원액 코팅해서 부끄러워할 때 얼굴ㅇ
우웁 우우욱
아무튼 괜찮데요

역시 저정도면 괜찮지?
게임 안해본 분탕들 말은 듣지말고 저녘이나 먹으러 가자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