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민심테스트
추천
123
비추천
3
댓글
12
조회수
1280
작성일
댓글
[12]
비질란테
Nyx
knsM_
diqkf운터
시아시아
프라임
꼬리를문뱀
숲토끼
숲토끼
xile
폴리네시아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쥬지윤 테마랑 shadows of memory 가수 같은사람 같은데 누군지 알아?
[11]
193
0
열자마자 지른다
33
0
각시윤 특수기 터지면 6초만 쿨탐50%감소하는거
[9]
162
0
주시윤은 각캐반격 못하는데 각시윤은 되는 이유
[4]
2149
35
제목 스포 기준 질문
[4]
102
0
누가 나 좀 두 시간만 기절 시켜줘
[1]
84
0
조기 오픈 해줘
[5]
103
0
너무 패시브에 신경쓰는것같은 특수기가 진짜아닐까
[3]
118
0
쌌다
102
0
조기오픈까지 7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81
0
근데 성녀 사거리까지 짧으면 진짜 출격기 원툴이겠네
[1]
90
0
빨리 쓰고싶어 빨리 문열어
[2]
87
0
스비음반 왜 안팜?
[4]
122
0
비추박아야지 뭐함
61
0
주시윤 구릴거라고?
[1]
108
0
각시윤 스텟 어디가 아쉬움?
[2]
118
0
브금 진자 너무 좋다
[1]
77
0
회사 형이랑 뽑기 비틱내기함
[6]
102
0
형들 루크레시아랑 각시윤 뽑아야해?
[5]
148
0
난 이런 질려하는 표정이 귀엽고 마음에 들더라
[10]
136
0
로자리아랑 성녀 비교해보니까
[3]
114
0
기채 곧 천장인데
[3]
99
0
연습)챈 최초냐?
58
0
민심테스트
[12]
1280
120
스포
심심해서 적어보는 코핀컴퍼니 내 관남충 얼굴 아는 인물
[22]
305
2
솔직히 쥬지윤도 좋지만
[4]
109
0
점검 전에 잠결에 지부 체크했는데
65
0
성녀 좀 물몸인거 같네
[5]
175
0
각시윤 체방 스탯도 괜춘하고
[3]
229
0
브금 너무 뽕 차서 계속 듣게 되네
[2]
326
4
올해 수영복 아쉬운거
49
0
확실히 각시윤은 엔터태우는게 답이다
[1]
129
0
스포) 각시윤 단뽑함
66
0
깼으니까 문열어!
76
1
이번 에피7 공익도 나오껫지?
51
0
시윤이도 나중에 죽을거 같지 않냐
[9]
150
-1
우스개소리로 각시윤 함선 레이저빔 같은거 반격하면 개멋있긴하겠다
[5]
125
1
허메골골 공속이 힘드시다구요?
[2]
167
0
연습) 치명타가 터져야 뭘 하든가 하지
[8]
127
0
각시윤도 약간 커리지로 거품 끼는거 아니냐
[2]
159
0
스쿨미즈 스킨좀 많이 내주면 좋겠다
[5]
141
-1
각시윤 명중 3천정도 넘지않을까요?
[5]
134
0
주시윤 피해내성 없는거임?
[8]
194
0
챈에서 스텟가지고 막 저평가 하는 애들은 좋은캐였다
[1]
108
0
건 안돌린지 2주정도됬음
[1]
4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