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1. 힐데가 점점 좆밥캐릭 되는 거 같아서 맘이 아픔. 인성은 조진 꼬맹이여도 싸울 때는 개 간지였는데... 베지터 되는 기분임..ㅠㅠ


2. 레이 나왔을 때 복장은 아마 펜릴소대 각성 처럼 따로 있는 거 같은데 교복으로 나와서 빅 아쉬움


3. 스토리 플롯은 맞는데 여러가지를 금태만 알고 풀려서 조금 오잉? 하는 느낌이 있음


4. 아카데미 쓰래기년 최면이고 나발이고 좀 너무 막 쓴듯..?


5. 서윤이가 스토리 상 약한데 실성능은 최상위인게 조금 웃김


6. 왕자 쉑 나중에 리플레이서 퀸과는 비교도 안되는 초강자 용혈왕자(각성)(웃음) 될거 같음


7. 루크레시아 썅년아 천장찍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