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작은 분탕을 치지 않는 것이지?


주기적으로 분탕을 해방해서, 


분탕 에너지가 폭발하지 않게 관리해야 하는 거 아닌가?


혹여나 더 큰 분탕을 위한 빌드업일까봐 두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