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루크레시아는 본인도 뒤지고 코핀 제어권한도 못뺏어오고 용혈 뱉어낸것도 흡수못하고

그냥 루크레시아가 모은 폐지들하고 본인만 뒤지는 개씹하드트롤링각이었는데

황태자가 수습해서 이정도로 끝난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