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악역 여캐가 있었나?ㅋㅋㅋㅋㅋ


에델이나 로자는 각각 포스 제대로 보여줬도
그림자인 메이즈 전대도 악역으로써는 좋았는데 이새낀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