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하라 애들 나온 부분


나 카사 시작할 때 제일 가지고 싶었더 애가 나나하라 덩생이었거든 이쁜 애가 제복 입고 칼 쓰는거 ㅈㄴ 취향이어서


힐데랑 미나는 당시에는 일러가 바뀌기 전이고 베포캐여서 그닥 안 끌렸다가 각성캐 있는거 보고 좋아하게 됐고


암튼 나나하라 애들 카사챈에서도 그닥 자주 언급 안되서 나름 시무룩 했는데 MMM이 그려줘서 너무 좋아


특히 저 빵댕이 라인. 진짜 웅쟝해지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