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영 때문에 머리 아파 하는 줄 알았는데 

강소영이 좀 능글맞아도 생각 있는 어린애고 

이유미는 싸가지 잼민이네. 


카운터 케이스 보니까 면접도 떨어질거 카운터라고 붙여준거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