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PC리니지 근황.jpg ㅇ반고닉ㅇ 추천 64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213 작성일 2021-09-20 13:21:07 https://arca.live/b/counterside/34420820 20억 짜리 싱글겜 수구 ㅋㅋㅋㅋㅋ 추천! 6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비질란테 2021-09-20 13:22:20 마술붓 2021-09-20 13:23:05 동치미 2021-09-20 13:24:36 배가아픈레후 2021-09-20 13:24:44 ㅇㅇ 2021-09-20 13:26:16 리플레이서 펼쳐보기▼ Badfinger 2021-09-20 13:26:19 작업장 원툴겜 펼쳐보기▼ 무명 2021-09-20 13:34:02 ㅇㅇ 2021-09-20 13:36:07 그러니까 저 기술력으로 싱글게임을 만들면 현장감 넘치는 게임을 만들수 있다 이거지? 펼쳐보기▼ 모닝빵으유 2021-09-20 13:42:44 '아슬아슬하게 져주는 AI가 제일 재미있다'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9-20 13:48:27 'AI와 과금 경쟁하는 K-게임' 펼쳐보기▼ OmO 2021-09-20 14:07:07 PVE 펼쳐보기▼ 새벽비 2021-09-20 14:10:01 와 저새끼들 기술 다 뺏어서 싱글겜 하나 만들면 씹오지겠네 펼쳐보기▼ 펭귄1호 2021-09-20 14:27:25 지 회사 소개할때 게임회사 넘어서 인공지능 회사로 가겠다더니ㅋㅋ 펼쳐보기▼ 오직제리만 2021-09-21 00:01:2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알렉스에 대한 애정이 식고있어 [4] 서묘 2021.09.20 138 0 "글쎄 막 미친년들이 지가 정실이라고 우기는거 있죠!" [13] 아이스링크샾 2021.09.20 1817 60 다이브 퇴각해도 애사심 떨어짐? Zinma 2021.09.20 45 0 쓰알함선은 어케 만들어야하냐 ㅇㅇ (182.227) 2021.09.20 28 0 라우라 진짜 탈모 아니였네 피해제한탱커좀 2021.09.20 76 0 해본 겜 중에선 카사가 제일 드라이한 관계임 [5] ㅇㅇ 2021.09.20 178 1 ✋질문 능지이슈... [4] 재키맘 2021.09.20 79 0 잘자 [1] 동치미 2021.09.20 42 0 자꾸 정실떡밥 돌리는데 [12] 하루한캔데자와 2021.09.20 144 0 전화기로 세운 건축물은? [10] 참피대장 2021.09.20 121 -1 정실이랑은 거리가 먼년 [4] 마술붓 2021.09.20 137 0 꼭 정실 정해야함? [2] 달고나좋아 2021.09.20 77 0 생각해보면 시그마 머리는 [8] IRR 2021.09.20 142 0 카붕이 생일선물 받아따 [8] 불타는백두산 2021.09.20 93 2 시발 지금 발견한건데 ㅋㅋㅋ [22] 잉딩 2021.09.20 1724 45 스토리가 많이 비네? [1] 내장탕 2021.09.20 63 0 카사에 세라복 여고생 언제나옴 [10] 보노본호 2021.09.20 136 0 이 대사 뭔가 뭔가임 [1] 페브렌 2021.09.20 234 0 사장 좋아하는캐기 정실이래 ㅋㅋㅋ [2] 완장 2021.09.20 105 0 오로치가 왠지 페도일거 같음 [2] 엘빅이 2021.09.20 94 0 전당1 에델 필요없었네? 다비쿵 2021.09.20 52 0 ✋질문 님들 신지아 쓸만한가요? [8] 맘마줘맘마 2021.09.20 135 0 나도 브라우니 오너! 달고나좋아 2021.09.20 43 0 PC리니지 근황.jpg [14] ㅇ반고닉ㅇ 2021.09.20 2213 64 오라버니 라고 부르는 캐릭이 아직이네 [7] ㅇㅇ 2021.09.20 120 0 유닛창 비우기 시작 [2] 피해제한탱커좀 2021.09.20 67 0 애정캐가 정실이라면 [4] 잉딩 2021.09.20 79 0 얘들아 뉴비 질문점 [4] ㅇㅇ (121.142) 2021.09.20 93 0 이제 진짜 실력을 보여 줄 차례라고 말하면 될까요? [2] 취준생 2021.09.20 69 2 근데 로자피셜 관리자가 로자한테 청혼함 [4] 엘빅이 2021.09.20 140 0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이 정실? [5] 베버 2021.09.20 102 0 ???뭐임 판타지카 2021.09.20 54 0 '1루수가 누구야'를 몇번 봐야 지수가 이해할까? [3] 힐데는배신안함 2021.09.20 88 0 창작 메인 스트림 콘문학 에디션 모음집 [16] 4G5G 2021.09.20 6888 22 이거 리세 할 수 있는거여...? [6] 페힝힝힝힝 2021.09.20 92 0 언냐들 나 머리가 띵해 퓨ㅠ퓨퓨ㅠㅠㅍ퓨 [1] ㅇㅇ 2021.09.20 118 0 카일윙이랑 신지아 누구부터 키우냐? [4] ㅇㅇ 2021.09.20 102 0 정실논란 의미 없는 이유 [8] 비질란테 2021.09.20 148 3 지금 카사 존나 맘에 안들고 꼴받는 점.real [2] 보노본호 2021.09.20 153 3 쿼츠는 뭐에 써? [2] 신성산업 2021.09.20 46 0 전당4 어렵다 [2] 감동 2021.09.20 61 0 와플파이에 케찹 뿌린거 어떠냐 [2] ㅇㅇ 2021.09.20 65 0 꽃가게 주인들이 싫어하는 도시는? 참피대장 2021.09.20 204 0 금테안경좀보삼 [2] 화선 2021.09.20 64 0 카사는 재미까지 없었으면 진작 섭종했지 [2] 잉딩 2021.09.20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0 13: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