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글좀 찾아보니까
대적자+밀리아 필수로 들어가고
양하림 베로니카 에델 끼면좋고
유나,미니>>>서윤,주시윤>나머지>>>이볼브원 맞아?
나유빈 이 게이같이 생긴놈 쓰라고하지마 쓰라고하면 레고삼키고죽을꺼야
4각이나,5각 계정 살생각임
근데 밀리아 꼭 필수로들어가야됨? 생긴거 비호감인데
정보글좀 찾아보니까
대적자+밀리아 필수로 들어가고
양하림 베로니카 에델 끼면좋고
유나,미니>>>서윤,주시윤>나머지>>>이볼브원 맞아?
나유빈 이 게이같이 생긴놈 쓰라고하지마 쓰라고하면 레고삼키고죽을꺼야
4각이나,5각 계정 살생각임
근데 밀리아 꼭 필수로들어가야됨? 생긴거 비호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