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과금모델 변경이 불러올 상황이 아래 맞지?
1. 월정액 16000/5900/9900만 사던 카붕이들은 결국 쿼츠에서 손해
2. 월정액은 기본+월초과금+특별패키지 사던 카붕이들은 오히려 수혜
이렇게 이해하면 되나?
이번 과금모델 변경이 불러올 상황이 아래 맞지?
1. 월정액 16000/5900/9900만 사던 카붕이들은 결국 쿼츠에서 손해
2. 월정액은 기본+월초과금+특별패키지 사던 카붕이들은 오히려 수혜
이렇게 이해하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