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골라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0
작성일
댓글
[4]
학점대폭발
각성김철수
스크류바
나사나이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트루 메박이들은 후라이즌 불호겠지?
[4]
86
0
호라이즌 내가 생각했던 이미지랑 다르긴 한데
[4]
61
0
후라이즌 휴먼체 쓰면 존나 호감일거 같은데
[1]
93
0
추천작중인데 이거 뭐임?
[4]
138
0
바로 이거였네
80
0
쿼츠 월정액 사던애들은 문의좀 넣어보자
93
0
쿼츠 정액제 원래 안 샀는데 없어진다니까 풀매수하고 싶네
[3]
102
0
ㅅㅂ 3배를 상시로 풀어주던가
[1]
117
0
호라이즌 실제로 최애캐가 되는 경우는 잘 없을거 같음
[10]
192
2
매일 얻는 정보패키지 상자 일괄오픈은 언제 가능하냐?
33
0
나 각성캐릭 시윤이 1개인데 융합 시윤이만 하면대?
[4]
97
0
BM좀 그만 건드렸으면 좋겠네
63
0
지금 후라이즌 떴는데 시그마 너무 안일한거 아님?
[4]
158
0
집왔는데 호라이즌 머임
[1]
83
1
날갱듀~~
[4]
76
0
아니 단순 계산을 봐서 쿼츠 수급을 개조진건 맞음
[2]
154
9
호라이즌 패스면 안된다
[2]
113
0
✋질문
이거 패키지 좋은거임?
[9]
146
0
하도 재화 일원화 해라해서 한 느낌도 있음
[1]
96
4
그늘 이벤트 크레딧 효율이 이벤트맵들 중에서도 좋은편이었나?
73
0
호라이즌 약간 릴리과일거같은데
[2]
178
0
루시드 캐리어끌고 소환하잖아
46
0
카사처럼 bm계속 바꾸는 겜 있음?
[10]
172
0
골라봐
[4]
80
0
스비식 개창렬 패키지 최고봉
[5]
143
1
그래도 이번 상점개편을 통해 의지가 느껴지지 않냐?
[1]
90
1
호라이즌 누님 느낌 날 줄 알았음
49
0
왜 근데 이년이 자꾸 겹쳐보이노
[3]
222
1
정액제를 풀매수하면 뭐하냐는 생각이든다
87
0
카사도 언젠가 재화 일원화 하기는 했어야 했을거야
49
0
스포
이거 구매 성공한 호라이즌 보고싶다
[6]
180
0
념글 보다보니 생각나네
29
0
씹버를 향한 로조선생님의 일침
[1]
82
1
근데 진짜 다음 각성 빌드업 해야함
[4]
63
-1
님들 정액제 질문있음
52
0
호라이즌 복장은 나름 서사있어서 괜찮게보이는데
[1]
91
0
일단 월정액 소과금도 일간 쿼츠는 사야겠네
35
0
아니 근데 쇠파이프 볼때마다
62
0
그런데 호라이즌은 각성으로 나올까 일반으로 나올까
[1]
48
0
호라이즌 그래서 남캐 맞음?
117
-4
이거 벌써 뜨네
65
0
10월 중순에 나오면 각성호라이즌 드가자~
[2]
48
0
스포
이게 밈이 아니라 진짜였노
[6]
230
7
난 모작권 하루에 하나씩 받는거 개꿀이었는데
87
0
호라이즌은 각성느낌은 아니지?
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