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눈나들 너모 예쁘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01
작성일
댓글
[7]
diqkf운터
ㅇㅇ
근로카운터
유나사랑해
우쭈쭈우쭈쮸
근로카운터
렘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bbq 황올이 진짜 후라이드의 정석같은 느낌이다
[20]
194
1
호라이즌 타이탄 퓨전각임?
83
0
창작
이 범죄자 아가씨 너무 잘 자는데요 형님
[21]
2309
65
각성아키는 반드시 온다...
[2]
234
0
월버
[8]
113
-1
씨발 내가 뭘 바라는게 죄지
[4]
176
0
✋질문
장비 무지성 자동장착 누르는중인데
[6]
121
0
가진게 없을수록 속이 좁다 하잖아
[8]
160
0
근데 진짜 장비프리셋 없는 카사 생각하니까 끔찍하더라
[2]
143
2
격전 첨으로 보상 다먹음
[8]
148
6
아키민서는 각성급은 아니지
[4]
143
0
뭐야 니들 말하는 아키가
[6]
159
0
개운이 이상하다
[5]
102
0
각성 아키 떡밥은 의외로 진지하다
[5]
191
0
해외 카붕이 무과금영상
[7]
232
9
라니방송 몇시임
[3]
101
0
크리스마스 유입임 칭찬해줘!!
[11]
131
5
관리자 죽고 사원 반응이 궁금하다
[4]
139
0
님들 님들 그거 암?
[2]
93
0
윌버콘좀 달아주셈
[8]
94
0
복각 이벤트 어려움도 스토리 있음?
[1]
74
0
크레딧 버프 대체 언제야
57
0
뉴비라 각성 유나 미니 이볼브는 얘네 뭐지 함
[4]
140
0
눈나들 너모 예쁘다
[7]
201
1
무서워
[1]
48
0
난 첨에 스토리 분할인줄 알았음
[1]
98
0
주시윤은 스탠딩일러 앞으로 각성상태로 나올려나
[15]
213
0
크레딧버프 기다린다고 모작권 존버했는데
[1]
90
0
방송 개판 날거 같다
[5]
152
-1
솔직히 아키 각성보다 한솔이 각성이 더 빠를듯
[8]
104
1
각성 아키는 좀 꼴리긴 할듯
[1]
76
1
너희들 기숙사 꾸밈?
[3]
83
0
✋질문
레이드 장비는 이거 만들면 됨?
[4]
94
0
다 식은 밥하고 계란찜 다시 어케대움?
[7]
122
0
아키도 각성 떡밥잇음?
[11]
209
0
옌 칼 존나 특이하네
[5]
256
0
이거 뭐냐 그 뭐냐
[7]
132
0
난 이벤트 복각 많이해도 된다생각함
[5]
135
2
의외로 배신자인 캐릭터
[1]
101
0
스포
사실 각성 아키 준비는 완료된게 아닐까?
[2]
150
0
선착순 한명
[9]
141
1
정액제 앖애서 3천쿼츠 손실
95
0
쿼츠3배 월간상시되면 싸벅5개 뿌림
[14]
170
9
앗..
[11]
126
3
쿼츠 2배 vs 3천주화짜리 모둠팩 vs 쿼츠3배까지 존버(다음주주간기채못함)
[9]
1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