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지금 월정액은 무조건 풀매수함? 명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1 작성일 2021-09-29 05:29:19 https://arca.live/b/counterside/35034271 어차피 효율은 월초패키지 이런것보단 좋을거니까, 지금거 풀매수하고 나중에새로나온것도 그때가서 사는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1-09-29 05:31:54 우쭈쭈우쭈쮸 2021-09-29 05:32:03 근데 아직 기간 좀 남았는데 진짜로 바꾸려나; 좀만 기다려봐 펼쳐보기▼ UT 2021-09-29 05:33:15 굳이 먼저할필요는없고 확정되면 그때 풀매수 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48층 3인공략 뉴오하필수야? [7] ㅇㅇ 2021.09.29 230 0 개선 근데 협력사 창에서 이거 이제 없애도 되지않나? [1] ㅇㅌㄹㅌㅋ 2021.09.29 157 0 솔직히 창작들은 멋짐 [30] 던붕이 2021.09.29 1668 45 바위랑 놀면 안되는 이유 [3] 불타는백두산 2021.09.29 102 0 아 진짜 엿같네 이게 뭐꼬 콱 마 고마쌔리 [1] 엿이나처무라 2021.09.29 86 0 쿼츠월정액 사라지기 직전에 두세번 사두면 되지않을까? 시니즈 2021.09.29 78 0 이 게임 서포터 너무 잡탕임 [7] djin70 2021.09.29 144 0 카사가 유저학대적인 운영이긴 함 [5] 명희 2021.09.29 135 0 각성양한솔 출시예정ㄷㄷㄷㄷㄷㄷ [2] 아르티라나 2021.09.29 86 0 나나하라에서 치나츠가 딱 각성하면 최초의 각성 서포터가 나오는거라 의미 있음 [23] 우쭈쭈우쭈쮸 2021.09.29 208 0 솔져덱 근데 몰루 왜씀??? [3] 만악의근원 2021.09.29 112 -1 커리지 vs 카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1.09.29 74 0 각성아키는 스트라이커로 나올것 [3] ㅁㅇ 2021.09.29 84 0 퀸 스킨 시급한거 하나 있음 [5] 렘딘 2021.09.29 202 4 카운터 커리지 공속어떰? [7] 광고보고옴 2021.09.29 164 0 대회 협력전 하고 싸이버거나 득템하고 가십셔들 [37] 요일 2021.09.29 1518 43 큰일날뻔했다 Quaser 2021.09.29 77 1 각한솔은 좀 나중일거 같다 [2] Nuubi 2021.09.29 74 0 각성 아키는 존재한다 [3] 나이트바라기 2021.09.29 138 2 각성 함선은 그거지 아키는아니키 2021.09.29 67 0 얼리버드 기상 [5] 화선 2021.09.29 72 0 치킨 땡기네 [4] temprun 2021.09.29 81 0 나나하라에선 각성 누구 나올까 [10] djin70 2021.09.29 149 0 근데 지금 월정액은 무조건 풀매수함? [3] 명희 2021.09.29 131 0 채용권 어떻게해야 잘모을수잇음? [18] 유돌이가잘할게 2021.09.29 165 1 시발 카사 존나재밌다 [10] 타이탄비키니스킨 2021.09.29 154 1 근데 왤캐 양한솔을 좋아함 [2] 근로카운터 2021.09.29 63 0 유저학대적 겜이라는 별명을 넘겨줄때가 온듯 [5] 마르눈 2021.09.29 220 3 각성 메카닉은 합체지 [2] 아카토쉬 2021.09.29 91 0 1주년유입 복각 맛 보니까 매우 화나네 [6] 유주 2021.09.29 133 0 치나츠 각성 갖고싶다 Quaser 2021.09.29 47 0 요새 순혈솔저덱도 항모안씀?? [11] ㅇㅇ (106.246) 2021.09.29 135 0 호라이즌이랑 타이탄이 연합해서 이볼브원에 맞서 싸우는 스토리 [2] djin70 2021.09.29 76 0 비숍 성능이 어떤가요 [4] Misheyia 2021.09.29 129 0 가진게 없을 수록 속이 좁다? [6] 아키는아니키 2021.09.29 126 -4 다음스킨 아르티랑 아인츠바이 맞지? [7] 아르티라나 2021.09.29 102 -3 대구 근처에 연탄 소규모로 파는곳 없냐 [25] 겜창45 2021.09.29 313 -15 리타 뽑을만해요? [8] 상남자룰루 2021.09.29 151 0 스포 호라이즌이 각성 아니라 치면 [5] 융합해제 2021.09.29 318 0 이제 대성공할때 됬다 [9] 광고보고옴 2021.09.29 135 2 지들도 스충 좋은건 아나보네 ㅋㅋㅋ [2] 루루카 2021.09.29 234 1 아기함선도 각성하고싶을수도있지 응애 [4] 아카토쉬 2021.09.29 94 0 가진게 없을 수록 속이 좁다? [7] 고간고닉 2021.09.29 163 9 솔직히 힐데 예쁨 [10] 코드 2021.09.29 171 7 근데 돈까쓰펀치는 왜 돈까쓰가 된거야 [5] ㅇㅇ 2021.09.29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9 05: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