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부정적인 의견도 사람마다 달라서

공식으로 받으면 댓글 남기는 사람들도

어느정도 이런이런 부분 어떻다 정리해서 남길테니

공통적으로 이 부분이 문제라고 생각하시구나

정리해서 대답 하기도 편하고


진짜 걍 요즘 개잘하는거 같은데 소통이든 운영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