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부정적인 의견도 사람마다 달라서
공식으로 받으면 댓글 남기는 사람들도
어느정도 이런이런 부분 어떻다 정리해서 남길테니
공통적으로 이 부분이 문제라고 생각하시구나
정리해서 대답 하기도 편하고
진짜 걍 요즘 개잘하는거 같은데 소통이든 운영이든

또 부정적인 의견도 사람마다 달라서
공식으로 받으면 댓글 남기는 사람들도
어느정도 이런이런 부분 어떻다 정리해서 남길테니
공통적으로 이 부분이 문제라고 생각하시구나
정리해서 대답 하기도 편하고
진짜 걍 요즘 개잘하는거 같은데 소통이든 운영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