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9일까지 노없뎃 고난의 행군인가 학점대폭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94 작성일 2021-09-30 07:40:50 https://arca.live/b/counterside/35127462 살려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반갑노 2021-09-30 07:41:16 노없뎃은 어디나라 말이노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09-30 07:41:34 누없뎃 펼쳐보기▼ 반갑노 2021-09-30 07:41:59 누?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09-30 07:42:06 누무현 펼쳐보기▼ 밀리에밀리 2021-09-30 07:41:21 전장에 고급장비소재 다 털려버리기www 펼쳐보기▼ ㅇㅇ (210.182) 2021-09-30 07:41:24 삭제 수정 고난끝에 찾아오는 유나배꼽 펼쳐보기▼ ㅇㅇ 2021-09-30 07:41:44 프랑쟝 2021-09-30 07:42:00 2주 어캐 버티냐 아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일리 각성김철수 2021.09.30 36 0 신규 각성이면 신규 각성 유닛 업데이트라고 하지 않나? [2] ㅇㅇ (121.179) 2021.09.30 95 0 대충 3주동안 매카노 하다오면 되겠네 ㅇㅇ 2021.09.30 39 0 신캐 이정도로 텀 긴건 오랜만 아님? [4] 소나기나기 2021.09.30 133 0 그래서 신규 할로윈 에피소드는 [1] flaw 2021.09.30 53 0 머리 존나 커보이잖아 유나 [2] ㅇㅇ 2021.09.30 132 0 이벤트가 한번에 다 외전화 되는게 아니네 독호메 2021.09.30 62 0 크로스로드 먼저 외전편입된건 좀 꼽네 [2] 하루한캔데자와 2021.09.30 83 0 응애 애기카린도 귀엽네 [1] 프룸 2021.09.30 75 0 10월 19일까지 컨텐츠존버하는 카붕이들만 보셈 [3] ㅇㅇ 2021.09.30 69 0 각성캐 주기가 얼마임? [3] 김리본 2021.09.30 97 0 진짜 유나가 제일 무서운 스킨인데 [1] 대딸방 2021.09.30 81 0 지금 웃고 있는 사람ㅋㅋㅋㅋㅋ [4] 열상 2021.09.30 92 0 미친 할로윈 신스킨 뭐노??????????????????????????????????? [3] 플라스틱러브 2021.09.30 216 0 근데 신캐왤케 늦게 출시함? [1]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9.30 77 0 유나는 일러만 달랑 보니까 좀 허전해보이네 익명 2021.09.30 80 0 알트소대 신규전장이면 [6] 대딸방 2021.09.30 92 0 유나 뭔가 더 성숙해진것같은데 [3] 피에스 2021.09.30 129 0 저거 스킨 유나랑 세라펠이지? 페소라붕카린이 2021.09.30 63 0 할로윈에 주화 다 털리면 클스 스킨은 어떻게 하누? 씨에스 2021.09.30 110 0 근데 후라이즌이 패스일줄은몰랐네 [1] ㅇㅇ 2021.09.30 67 0 10월 18일이 폭풍전야일듯 스노우랫 2021.09.30 71 0 할로윈스킨으로 이런거나올줄알았다 망가에용 2021.09.30 54 0 19일까지 노없뎃 고난의 행군인가 [8] 학점대폭발 2021.09.30 94 0 신캐혹시 아이사타 2021.09.30 27 0 그래서 치후유 웨딩 스킨은 어디 갔어? [2] 늒네 2021.09.30 66 0 신캐 출시주기 느슨해진거 [4] 각성김철수 2021.09.30 104 0 나중에 외전 개편하면 리벳 조각 캘 수 있을듯? [2] 미야 2021.09.30 57 0 근데 세라펠에 박으면 절대 안 됨 ㅇㅇ [5] ㅇㅇ 2021.09.30 121 0 ✋질문 이터니움 반값할인하는데 사는게이득임? [3] 배고퍄 2021.09.30 63 0 그와중에 묻힌 컨텐츠... [4] 주블 2021.09.30 132 1 근데 유나 왜 슴부조작함? [8] flaw 2021.09.30 82 0 ㅍ"슬랜더" 쓰르라미_ 2021.09.30 102 0 근데 파딱이 주딱을 차단할수가 있음? [5] 호식이두마리치킨혼자먹는호라이즌 2021.09.30 480 0 뭐? 주딱이 사실 천박한 표현 잘쓰는 페도라고? [1] 하루한캔데자와 2021.09.30 68 0 시그마가 코스트도 회복함? [4] 늅늅늅늅 2021.09.30 77 0 26일이 딱 각성캐 나올 시기긴 한데 [3] 밥은먹고다니냐 2021.09.30 60 0 솔직하게 이거 맞다 싶으면 개추 좀 ㅋㅋㅋ [2] 으으윽 2021.09.30 69 2 유나 좀 많이 아쉬운데 [3] ㅇㅇ 2021.09.30 121 0 스트레가 카케+신캐+신스킨이 겹치는데 [2] 프랑쟝 2021.09.30 84 0 진짜 한남소리 들어도 할말도 커버도없다 [19] knsM_ 2021.09.30 2484 76 근데 솔직히 ㅗ라이즌 말고 신캐 나올만한 애가 있냐? [8]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09.30 117 0 각유나 스킨 나옴으로서 2주년은 각수연 스킨 확정임 [2] 눈꽃1 2021.09.30 87 0 세라펠스킨만 사야지 각유나 별로네ㅋㅋ Tsuki 2021.09.30 74 0 빈유캐 그만내 ㅇㅇ 2021.09.30 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30 07: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