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캐는 당분간 그만 냈으면좋겠음 Badfinger 추천 2 비추천 10 댓글 12 조회수 294 작성일 2021-10-02 05:47:09 수정일 2021-10-02 05:48:07 https://arca.live/b/counterside/35268650 너무 돈만 빨아먹으려는거같아서슬슬 꼬접게이지 차는중임호라이즌이 패스로나와서 조금 내려감리그전 방치레이드 방치7티어 언제나와재무장 언제나와 추천! 2 ( 0) 비추! 10 ( 0) 공유 댓글 [12] ㅇㅇ (121.179) 2021-10-02 05:48:12 삭제 수정 네가 선택한 카사다 펼쳐보기▼ Badfinger 2021-10-02 05:48:49 그말도 여기까지지 여기서 더 나가면 선택안함 펼쳐보기▼ 종말 2021-10-02 05:49:15 7티어랑 재무장은 두려운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날개그늘 2021-10-02 05:49:24 라고하기엔 낸다고 한 주기는 지키는중인걸 펼쳐보기▼ Badfinger 2021-10-02 05:49:47 콜라보 쓰알몇개였냐 펼쳐보기▼ 날개그늘 2021-10-02 05:50:31 ?쓰알신캐는 따로 말없었음ㅋㅋ 각성캐 얘기한건뎅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0-02 05:49:38 이제와선 안내면 돈못벌어서 망함 펼쳐보기▼ Badfinger 2021-10-02 05:50:19 돈은 미래전이랑 일섭에서벌어다주지않을까 펼쳐보기▼ ㅇㅇ (125.140) 2021-10-02 05:52:09 삭제 수정 미래전은 한섭보다 더 좆망했음 지금 사실상 바다섭 원툴임 펼쳐보기▼ 정실부인은이수연 2021-10-02 05:50:21 주기 2개월로 늘렸으면 펼쳐보기▼ ㅇㅇ (112.156) 2021-10-02 05:52:05 삭제 수정 주기 더 늘린다는 건 천장까지 쿼츠로만 먹겠다는 건데 매출에 너무 타격이 클거 같은데 펼쳐보기▼ Badfinger 2021-10-02 05:53:03 주기를 떠나서 기존캐릭들 밸런스좀 잡았으면함 루시드 솔 미카스타. SSR맞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강종컨 하려는데 [3] 각성릴리 2021.10.02 130 0 오늘 '힐데'한 하루 예정임 [5] 청안아이 2021.10.02 158 0 루시드 아가방 함락 [4] 아이린은아가야 2021.10.02 207 0 11월에 밸패 있을까? [2] 달고나좋아 2021.10.02 107 0 씨섭쪽 유튜브 봤는데 야누스를 제이너스라고 부르네 [1] ㅇㅇ 2021.10.02 111 0 첫 각성으로 킹은 괜찮냐? [3] 소머리국밥정준하 2021.10.02 138 0 "스카이"한 하루라는게 뭐지 [7] 람네 2021.10.02 161 -2 건틀렛 아ㅋㅋ 근데 딜보니까 진짜 좀 허무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날개그늘 2021.10.02 165 0 정신 나갈거 같애 후려 2021.10.02 66 1 건하면서 노래듣는데 너무 감정이입됨 [3] ㅇㅇ 2021.10.02 123 1 혹시 지부 자재창고 지은사람잇음?? 이히힝 2021.10.02 81 0 좆고수 ㄷㄷ [3] 프룸 2021.10.02 125 0 홍어 솔딜 해본다 [1] 프룸 2021.10.02 101 0 타워들은 왜 다 코스트가 높을까? [9] 왕소라 2021.10.02 176 0 나 내 취향을 알아버렸다. [2] 청안아이 2021.10.02 109 0 각성캐 내는건 좋은데 [2] MBT 2021.10.02 125 0 전략전 쳐발릴뻔 과학 2021.10.02 86 0 호라이즌 머리에 계란후라이 귀엽다 [5] Nuubi 2021.10.02 144 0 뽑기게임은 뽑기계획 잘 세워야갰더라 [6] 달고나좋아 2021.10.02 139 0 스포 타기리온과 사도에 대해서 알아보자 [12] 스노우랫 2021.10.02 3679 50 건틀렛 루시드각! 루시드각! 루시드각! 루시드각! 루시드각! 루시드각! 루시드각! 루시드각! 날개그늘 2021.10.02 114 0 리플 킹은 어떻게 써야함? [1] ㅇㅇ (220.95) 2021.10.02 87 0 비틱주의) 린시엔 쿠션 [4] 응애나추룡아가 2021.10.02 290 2 각성캐는 당분간 그만 냈으면좋겠음 [12] Badfinger 2021.10.02 294 -8 피해제한 5% 받은 핑챙 [3] ㅇㅇ (121.179) 2021.10.02 103 0 어휘력테스트 비틱 [6] 정실부인은이수연 2021.10.02 125 0 난 하림이 대신 스카이 쓰는데 [3] Nuubi 2021.10.02 107 0 스피라 배에 코박고 냄세 스읍 하아 하고싶다 [3] 오직제리만 2021.10.02 177 -2 오늘도 너무 "스카이"한 하루다 >_< [5] ㅇㅇ 2021.10.02 155 1 뉴비 첫 각성 뭐가 좋냐? [6] 소머리국밥정준하 2021.10.02 172 1 일섭 성대캐스팅은 누가하는거지 [1] 홍삼 2021.10.02 96 0 요즘 날씨에도 모기가 있음? [15] 후려 2021.10.02 131 0 미래전략실 걍 없앨까 이히힝 2021.10.02 92 0 알고보니 호라이즌이 각성캐면 우짬? [4] 보려고가입함 2021.10.02 131 0 스포 주시윤이 죽는 대신 [10] ㅇㅇ (121.179) 2021.10.02 288 1 구인/구직 류금테 컨소 1명 빨리신청 ㄱ (완) [10]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1.10.02 148 0 수영복 린시엔 쿠션왔다 [8] RH 2021.10.02 258 -1 앰흑꼬마가 건틀에서 좋나보네 [1] ㅇㅇ (14.4) 2021.10.02 93 0 관총병 관방병 등신대나오면삼 Badfinger 2021.10.02 57 0 이터니움 줘 벅벅.... [5] 운지 2021.10.02 113 0 디아2 진짜 갓겜인가 [6] 리라크엘 2021.10.02 149 0 스포 카사 주인공 인성논란...jpg [5] flaw 2021.10.02 318 2 나유빈 날개 상시로 피고 다니게 해줘 [1] 누소 2021.10.02 95 0 섭종 안하는게 신기한 게임 [5] 도와줘 2021.10.02 215 0 근데 오퍼 스킬레벨말고 그냥 레벨은 차이있음? [5] 박하온 2021.10.02 1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02 0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