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탄띠가 가슴 아래 받쳐주는게 꼴리다면서

그럼 얘가 먼저 꼴려야했던거 아니냐
왜 감자에 박고 싶다는 이야기는 안하고 여장 미나토한테 박고 싶다는 이야기만함?
이거 감자 차별임 전국 감자 총연합회에 신고함

탄띠가 가슴 아래 받쳐주는게 꼴리다면서

그럼 얘가 먼저 꼴려야했던거 아니냐
왜 감자에 박고 싶다는 이야기는 안하고 여장 미나토한테 박고 싶다는 이야기만함?
이거 감자 차별임 전국 감자 총연합회에 신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