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띠가 가슴 아래 받쳐주는게 꼴리다면서





그럼 얘가 먼저 꼴려야했던거 아니냐


왜 감자에 박고 싶다는 이야기는 안하고 여장 미나토한테 박고 싶다는 이야기만함?


이거 감자 차별임 전국 감자 총연합회에 신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