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이크는 어느 정도 끕이냐 고간고닉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5 작성일 2021-10-02 06:28:24 https://arca.live/b/counterside/35271133 좆데보다는 확실히 약한 것 같은데각등이나 홍어보다 약한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젖은항상옳다 2021-10-02 06:28:50 구관 기준으로도 상위권이라던데 펼쳐보기▼ 나부코 2021-10-02 06:29:17 4종이랑 싸워서 이기는거보면 유미나랑 비슷하거나 조금 약하지않나 펼쳐보기▼ zkamcc 2021-10-02 06:29:35 크리링급 펼쳐보기▼ 고간고닉 2021-10-02 06:30:02 개쎄네 펼쳐보기▼ zkamcc 2021-10-02 06:31:22 현 시대 인물중 주인공소대 빼고 제일 강한급이니까 사실상 지구 최강자긴 함 구시대 인물+마왕+주인공소대 상대로는 템빨이 못받쳐줘서 안되는거라 템만 파밍끝나면 저쪽 라인업하고 붙을만함 펼쳐보기▼ 1q2w3 2021-10-02 06:33:17 4종은 거의 다 때려잡는 정도 펼쳐보기▼ ㅇㅇ (121.179) 2021-10-02 06:39:09 삭제 수정 노템으로도 4종 주먹 한 번 휘두르면 잡는 거 보니까 노템으로도 5종까진 비벼볼 수도 있을 거 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2월에 진짜 8지나올까?? [5] 이히힝 2021.10.02 109 0 호라이즌 각성캐면 어떡하지 [4] 아이린은아가야 2021.10.02 125 0 추천인작 쉬불 크레딧이 모자란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02 55 0 딴 섭은 내가 알기로 pc 결제가 되는거 같던데 [2] 1q2w3 2021.10.02 113 0 변신 스킬 가진 애는 안 나올려나 [2] 고간고닉 2021.10.02 95 0 창작 메인스트림 2-1-1 [이상징후] 콘문학 에디션 [8] 4G5G 2021.10.02 1119 21 아니 그래서 우리도 일섭처럼 언제 로딩 화면 봐뀜? 젓망겜 2021.10.02 69 0 미카스타 회피버프 -> 완전회피로 바꿔줘 [4] ㅇㅇ (121.179) 2021.10.02 81 0 이외로 또 빈유인캐릭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02 103 1 오로치는 이렇게 생겼을거 같음 [12] 늒네 2021.10.02 459 0 마왕은 각성보다 [2] 익명_6974 2021.10.02 78 1 무한디펜스 언제내줄거야 클린유저 2021.10.02 85 0 킹 디펜더 맞노 ? [7] 호두 2021.10.02 186 1 다음각성 누굴까?? [13] 이히힝 2021.10.02 151 0 ✋질문 저 조합좀 짜주세요 [5] 흙나무 2021.10.02 97 0 솔직히 PC클라 나오고 문제 좀 생김 [7] zkamcc 2021.10.02 184 2 오늘도 '유나'한 하루다 [1] 앤뱃살 2021.10.02 94 1 뷰지로 똥싸기 [4] 보노본호 2021.10.02 262 -3 순불 호라이즌 개꼴리네 [7] 마망쭈쭈조 2021.10.02 246 4 격전지원 야발년 [1] 노가다겜좋아 2021.10.02 82 1 근데 pc클라 나오고 채널 우울증이 치료됬네 [14] 하나팠다 2021.10.02 180 1 마왕 각성은 아직 이르지 [1] 감자맨 2021.10.02 76 0 루시드의 가치 [1] 빅똥별 2021.10.02 148 0 제이크는 어느 정도 끕이냐 [7] 고간고닉 2021.10.02 125 1 이벤 쫄작은 걍 미니 몰루가 안정적인가 [3] ㅇㅇ 2021.10.02 85 0 레이 사실 여자일수도 있잖음 [5] ㅇㅇ (14.63) 2021.10.02 101 0 순불 신캐그림 [36] JeremyJr 2021.10.02 2334 112 시발 살려줘 [3] Seksu 2021.10.02 78 0 더워 누소 2021.10.02 39 0 오늘 하루도 정말 "나유빈"한 하루다! [2] 묘갤러 2021.10.02 108 -2 내가 왜 이렇게 됐지? [9] 클린유저 2021.10.02 130 8 세라펠 보지 ㅇㅇ (121.179) 2021.10.02 97 0 루시드의 실질적 코스트 가치는 2.5밖에 되지 않아 [7] 전어 2021.10.02 137 7 스포 신캐 이번에 나온 캐릭터면 어캄??? [3] ㅇㅇ (121.133) 2021.10.02 174 2 구인/구직 컨소시움 뉴에이지에서 2명 구인완 [8] 뿌띠젤리 2021.10.02 145 0 의외로 잘 모르는 베로니카의 비밀 [10] 늒네 2021.10.02 241 -4 호진이랑 섹스하면 즉시 임신 가능한가 [5] 고간고닉 2021.10.02 124 0 님덜 응애 이중에 두개 뭐받아야함? [9] 응애 2021.10.02 138 0 이 패키지 사도됨? [15] 미듀듀 2021.10.02 148 0 나는 한남 대표챈 자랑스러움 [6] zkamcc 2021.10.02 151 3 루시드 오나홀로는 성능 몇티어냐 [3] 탄산수 2021.10.02 142 0 만약 저게 진짜 마왕이면 [6] ㅇㅇ 2021.10.02 166 0 리플킹 궁극기는 뭘까 [4] 고간고닉 2021.10.02 143 0 스카이는 딱봐도 여장남자 아님? [3] ㅇㅇ (121.179) 2021.10.02 184 0 창작 메인스트림 2 [프롤로그 #2-1] 콘문학 에디션 [7] 4G5G 2021.10.02 1319 1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02 0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