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솔직히 각성은 해고하면 융합핵 10개는줘야되는거아님? 콘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76 작성일 2021-10-02 08:15:38 https://arca.live/b/counterside/35277184 에바참치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뭐함 2021-10-02 08:16:15 콘칩 2021-10-02 08:16:23 돈까스망치 2021-10-02 08:16:46 콘칩 2021-10-02 08:17:14 운지 2021-10-02 08:17:04 콘칩 2021-10-02 08:17:32 로아노크 2021-10-02 08:17:23 콘칩 2021-10-02 08:17:37 쌉뉴비 2021-10-02 08:18:37 중복에 녹이면 융핵5개가치니까 그래도 3갠줘야지...싯..팔.. 펼쳐보기▼ 콘칩 2021-10-02 08:19:10 응애나추룡아가 2021-10-02 08:18:49 그래도 1융합도 못 함 펼쳐보기▼ 콘칩 2021-10-02 08:19:01 페소라붕카린이 2021-10-02 08:19:24 콘칩 2021-10-02 08:19:43 Ozymandias 2021-10-02 08:21:41 그래도 융합 못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500일 선택권 [4] 혼란스런뉴비 2021.10.02 108 0 채색 언제 다 다하냐 [20] 사브나크 2021.10.02 1043 44 하트베리 멤버들은 아랫배에 하트베리 마크 새겨져잇음? [7] 치후유 2021.10.02 109 0 릴리 몸매 개쩌는듯 진자 [6] 박하온 2021.10.02 629 2 근데 양한솔도 각성하면 각시윤급 간지남 되는거 아니냐 [8] ㅇㅇ (121.148) 2021.10.02 191 -4 근데 메이즈전대 후드티는 안나오냐 [2] LastChance 2021.10.02 129 0 니들은 말출 휴가 며칠 모음? [10] 정박아제레 2021.10.02 481 0 이건 사고싶은데 [6] 이리스유마 2021.10.02 228 5 미야가 퇴물되는 날이 곧 카사 망하는 날임 [3] ㅇㅇ (121.179) 2021.10.02 124 0 요즘은 밸패 할 생각이 없나? [6] ㅇㅇ (118.32) 2021.10.02 127 0 DP가 그렇게재밋나?? [2] 이히힝 2021.10.02 112 0 카사 신규굿즈 그립톡 2종 떴다! [20] 든든 2021.10.02 2054 44 의외로 들으면 어색한 함선 이름 [29] 힐데져아 2021.10.02 242 0 어 생각해보니까 오히려 설정충돌 없는 거네? [1] 암왕제군 2021.10.02 161 0 카린 레일건이펙트 뭔가 김빠짐 [2] ㅇㅇ (121.148) 2021.10.02 202 0 천박한 카붕이들 [7] 미야 2021.10.02 158 0 ✋질문 리세계 사왔는데 [19] 혼란스런뉴비 2021.10.02 341 5 나중에 카운터 제물소환 각성캐도 나올려나 [2] 눈꽃1 2021.10.02 125 0 나도 추천인 구하고싶다 [13] 이히힝 2021.10.02 116 0 쓰지마 [9] 날개그늘 2021.10.02 135 0 뉴비 추천인 구해요 [7] vmwvmwvmw 2021.10.02 132 0 (애정충) [22] 아그냥자고싶다 2021.10.02 146 0 이터니움 100쿼츠까지 풀매수할까 [6] 운지 2021.10.02 156 0 근데솔직히 각성은 해고하면 융합핵 10개는줘야되는거아님? [15] 콘칩 2021.10.02 176 0 생각해보니 웃기네 [6] ㅇㅇdb 2021.10.02 161 0 생각해봤는데 신시어 솔피감은 맞출 이유가 없는듯 항모타입 2021.10.02 124 0 쓰알은 해고하면 뭐줌? [9] 뱌뱌벱베 2021.10.02 222 0 소림콘 왜 삭제됨 [12] 머때매안뎀 2021.10.02 193 0 초전도 T6 무기에 붙은 공속 옵 수치 버그 아닐까;;;; [13] 페소라붕카린이 2021.10.02 229 0 사실 우리는 재밌으면 그만이잔아? [10] 콘칩 2021.10.02 164 0 ✋질문 협력전 덱 질문 [5] ㅇㅇ 2021.10.02 124 0 루시드는 상향할거 같은데 [6] 1q2w3 2021.10.02 177 0 레이틀리카붕 기상 [2] 머때매안뎀 2021.10.02 87 0 이거 원래 이럼? [1] 시엘레이 2021.10.02 87 0 댕시=이터니움 [3] 이루카 2021.10.02 106 -1 메카노 할거야 [3] 미야 2021.10.02 108 0 다이브가 몆개야 달고나좋아 2021.10.02 62 0 호라이즌 아카콘 존나 귀엽네 [9] 초특가가챠다 2021.10.02 186 1 카린 할로윈때 상향한다 ㄹㅇ루 [6] Latse 2021.10.02 127 0 흑흑흑 대시랑 리타 너무 불쌍해 [3] ㅇㅇ (119.196) 2021.10.02 96 0 방금 능지 개떡락하고 옴 [1] 낙붕이 2021.10.02 129 3 호진이는 운빨좆망캐 [1] 뭐함 2021.10.02 71 0 우리 애도 이쁘죠? [7] 오직제리만 2021.10.02 145 -2 하루종일 넷플릭스만 봤네 [5] ㅇㅇ 2021.10.02 281 0 공익 고르디우스 원피감이야? [4] ㅇㅇ (182.228) 2021.10.02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2 08: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