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어째서 내 장비들은 자연산 스충은 한번도 나온적이 없으면서 자연산 안티시즈는 줄기차게 나오는걸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충이 뜰 확률과 안티 시즈가 나올 확률은 같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0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zktmzz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건틀렛 덱 조언 좀 해줄 카붕이 있음?
[8]
107
0
카사 캐릭하나키우는거 힘듬 ??
[15]
263
0
카사 일본 트위터 반응 보고싶은데
[1]
167
0
요즘도 전략전 리더 2번에 둬야 함?
106
0
하다보니 딴거보다 깡통 업는거 존나 꼬움
[1]
99
0
카붕이 대상포진 걸렸다...
[5]
146
0
애옹
[2]
89
0
아키도 할땐 하는 여자일듯
[3]
198
0
캬루 게섰거라!!!!
[3]
122
0
pc판 이거 나만이럼??????????
[4]
142
2
깡통 짜증나서 공익덱으로 바꿨는데
[2]
104
0
뉴비 리세계 각성캐 넣어갈애들 추천"해줘"
[10]
216
0
알렉스 왤케 이쁨...
[7]
363
-2
아키 카운터로 일하면서 나오는 월급으로 먹고 사는거아님?
[4]
128
0
일어나서 올리는 랜덤 카사 짤 20
[1]
104
0
일섭이랑 중섭 오픈 한거?
[6]
142
0
저등급 고스팩 고등급 현상유지
[4]
155
0
일하는 사람은 패배자라고요
[5]
167
8
인기 게임
[3]
156
1
근데 ㄹㅇ 오퍼뽑은
102
0
여신님☆
[12]
218
9
론리
123
0
그러고보니 붕커3rd도 처음엔 풀더빙이다가
[3]
178
-1
스충이 뜰 확률과 안티 시즈가 나올 확률은 같다
[1]
100
0
뉴월희 번역비만 2억이랬음
[6]
170
0
하아...이번달도 남는게 없군요
[4]
155
3
이유리님 크리를 한번 띄워보실래요?
[4]
111
-1
창작
비숍으로 호라이즌 만들기
[29]
2068
57
셋바 800개무과금 vs 오퍼 천장
[7]
159
0
데이터주의)발기찬 카사
[5]
200
6
뉴비인데 각성디펜더? 업으면 힘듬?
[14]
206
0
얼리버드 기상
60
0
스토리 풀더빙 존나 귀한거 아님?
[8]
191
0
채용권 다꼴았다
[2]
117
0
건 전략적 쫌 바꿔서 걍 무지성으로 내지말고 컨트롤 비슷한거 해줬으면 좋겠는데
[11]
108
0
✋질문
나공익 스토리 관련 궁금한거 있는데 얘 마냥 악역은 아니지?
[7]
94
0
새로운 기밀캐릭 소식없지?
[2]
110
0
금연 55일차... 큰 부작용이 생겼다...
[9]
116
0
소신발언) 일본어 풀더빙 이전에 한국어부터 해야함
[4]
188
-4
월정액 90일치를 채웠는데
[6]
189
1
일섭 풀더빙하는 방법 생각남
[6]
173
0
건틀렛
난 생각이란걸 하지 않기로 했다
[1]
92
0
일본애들은 성우 되게 중요하게 보나바
[10]
265
0
일섭cbt 풀보이스 요청이 꽤 있네
[5]
167
0
신지아가 딜도벨트차고 관남충 후장따는거 보고싶다
[6]
16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