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단 카사 풀보이스가 논의라도 되려면 Kyria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88 작성일 2021-10-03 02:08:48 수정일 2021-10-03 02:10:08 https://arca.live/b/counterside/35324675 '페그오' 이 씹새끼들부터 풀보이스 박아야함아무 상관없는 타겜이라지만 이새끼들이 IP 가챠의 원흉 축인데돈 그렇게 존나게 벌면 라이터원툴 씹갓스토리 말고게임에다 투자좀 하라고 시발년들아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zktmzz 2021-10-03 02:09:21 ㅇㅇ 2021-10-03 02:09:27 그돈 다 어디로 가는걸까 펼쳐보기▼ Kyria 2021-10-03 02:09:50 소니 펼쳐보기▼ ㅇㅇ 2021-10-03 02:10:12 temprun 2021-10-03 02:10:11 근데 그오는 분량이 존나게 많아서 풀음성 박기 많이 빡셈. 일정적인 문제도 크다 펼쳐보기▼ 치후유 2021-10-03 02:12:56 많이 빡센만큼 많이 버는거 아녓노 펼쳐보기▼ temprun 2021-10-03 02:33:56 단순히 돈 문제는 아니라는 거지 그 분량을 늦어도 6개월안에 녹음에 스크립트까지 다 해야하는데 딜라가 그걸 할 능력이 될 리가 없다 펼쳐보기▼ 4nk 2021-10-03 02:11:32 애초에 페이트 원작부터 풀음성아니었지않냐 펼쳐보기▼ Kyria 2021-10-03 02:12:14 그땐 진짜 동인만 뗀 동인회사였잖어 펼쳐보기▼ 4nk 2021-10-03 02:16:08 상업화할때 비성인버전으로 냈었을때도 안하던데 펼쳐보기▼ Kyria 2021-10-03 02:23:25 뭔소리여 페스나 할아 전부 풀보이스 만들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오후 4시 BTS, 오징어게임을 이을 [8] FumikaP 2021.10.03 167 0 "마법소녀가 되어서 세상을 구해줘!" [5] 토깡이 2021.10.03 133 0 건틀렛 은신 어떻게 잡냐? [20] Reginae 2021.10.03 177 0 나랑 보물찾기 안할래? [3] 토깡이 2021.10.03 98 1 섹스는 정신적인면이 큼 [10] 상점누나가좋아 2021.10.03 207 0 일본애들 [7] 모네모네 2021.10.03 202 0 3장까지밖에 스토리없어서그런지 [3] ㅇㅇ 2021.10.03 97 0 자고 일어났는데 옆에 알렉스vs잠자는 알렉스 옆에서 몰래 자기 [3] 마망쭈쭈조 2021.10.03 268 -1 가끔 우편함에 방어포인트 들어오면 기분조음 [8] 늒네 2021.10.03 129 0 근데 이제 패스로 건모안주나 [2] FumikaP 2021.10.03 119 0 일섭 클베 반응보니까 [3] ㅇㅇ 2021.10.03 202 0 일섭 건틀렛 영상 [72] 님얼굴비매너 2021.10.03 2225 32 "엄마랑 안싸울께! 미안해 아빠" [30] 토깡이 2021.10.03 2062 44 사이좋게 지내렴 [6] 유스티아나 2021.10.03 127 0 건틀렛 방금 건틀렛에서 같은사람만 만낫는데 [2] 견로 2021.10.03 108 0 알렉스가 게임 하나 하자고 하면 어뜨캄 [5] 마망쭈쭈조 2021.10.03 312 -1 솔직히 힐데 음해하는거 이해안됨 [13] 간장새우초밥 2021.10.03 1074 43 침식체는....주긴다...! [1] 토깡이 2021.10.03 84 7 뷰릇뷰릇 [2] ㅇㅇ 2021.10.03 88 1 지금 너무 졸린데 안자는법좀 [6] 왕소라 2021.10.03 87 0 이거 릴리한테 쳐맞은거임? [4] FumikaP 2021.10.03 150 1 나는 해적왕이다 [3] 토깡이 2021.10.03 116 0 일단 카사 풀보이스가 논의라도 되려면 [11] Kyria 2021.10.03 188 4 악몽 레이드 보상 100개 다 모아간다 [2] 응애나추룡아가 2021.10.03 92 0 아 씨발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10] 컨섹 2021.10.03 151 7 나만 전당3보다 전당4가 훨씬 쉬웠냐? [5] 비질란테 2021.10.03 168 0 이번주 대적자 살인마는 ㄹㅇ [1] 잉딩 2021.10.03 133 0 념글에 맨땅계 힘드냐고 해서 혹햇지만 [17] 견로 2021.10.03 210 0 장비 맞추는건 에픽보단 괜찮더라. [5] 다비쿵 2021.10.03 181 0 각성 선택권 누구고를수있는거였지 ? ? [4] ㅇㅇ 2021.10.03 122 0 전당3 첫클리어 [1] Quaser 2021.10.03 54 0 깡통 안보이니 다시 릴리 넣어야지 [1] 잉딩 2021.10.03 75 0 와 오나홀 처음 써봤는데 쫄깃 쫄깃하다는 표현이 왜 나온지 알겠음 [18] ㅇㅇ (113.192) 2021.10.03 345 -6 기웃 기웃 [4] 폴리네시아 2021.10.03 109 0 ✋질문 건틀렛 덱 조언 좀 해줄 카붕이 있음? [8] 묘생 2021.10.03 106 0 카사 캐릭하나키우는거 힘듬 ?? [15] ㅇㅇ 2021.10.03 263 0 카사 일본 트위터 반응 보고싶은데 [1] 대딸방 2021.10.03 166 0 요즘도 전략전 리더 2번에 둬야 함? 매카노 2021.10.03 106 0 하다보니 딴거보다 깡통 업는거 존나 꼬움 [1] 컨섹 2021.10.03 99 0 카붕이 대상포진 걸렸다... [5] 평생카사해 2021.10.03 146 0 애옹 [2] 소닉 2021.10.03 89 0 아키도 할땐 하는 여자일듯 [3] 토깡이 2021.10.03 198 0 캬루 게섰거라!!!! [3] ㅇㅇ 2021.10.03 122 0 pc판 이거 나만이럼?????????? [4] 컨섹 2021.10.03 142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2: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