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그오' 이 씹새끼들부터 풀보이스 박아야함



아무 상관없는 타겜이라지만 이새끼들이 IP 가챠의 원흉 축인데

돈 그렇게 존나게 벌면 라이터원툴 씹갓스토리 말고

게임에다 투자좀 하라고 시발년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