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페도캐 나오면 보통 매출 올라감? MB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7 작성일 2021-10-03 04:53:57 수정일 2021-10-03 04:54:05 https://arca.live/b/counterside/35332285 저번에 다른겜 콜라보 좆박고 페도 러쉬 달려서 매출 70퍼인가 좆박았다고 하던데이게 이상한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1q2w3 2021-10-03 04:55:15 븎람이 대표적인 페도겜인데 일본섭이 본섭이라 펼쳐보기▼ MBT 2021-10-03 04:55:36 좆박았다고 한게 븎람임 펼쳐보기▼ 1q2w3 2021-10-03 04:55:51 근데 그겜 본질이 페도겜인걸 펼쳐보기▼ MBT 2021-10-03 04:56:30 근데 매출 좆박은거면 걍 페도가 돈이 안되는거 아니냐는거 펼쳐보기▼ 1q2w3 2021-10-03 04:57:10 그냥 우리처럼 콜라보가 좆박은거임 펼쳐보기▼ MBT 2021-10-03 04:58:56 종말 2021-10-03 04:55:22 일본은 가능할지도? 게이들 옷벗는거도 존나 팔리는것같던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형제철물 2021-10-03 05:03:36 페도가 마이너하고 인식도 안좋아서 대놓고 페도하면 매출타격있을듯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10-03 05:04:33 원신도 클레때 다른 신캐보다 매출 뛰엇엇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ㅍ) 로비아 존나 잘만든 스킨인거같음 [10] 쓰르라미_ 2021.10.03 202 -12 근데 일섭준비때매 일정 늘어지나 [2] 1q2w3 2021.10.03 107 0 콘 수정좀 [1] TLCrow 2021.10.03 86 0 정보가없다 [1] Badfinger 2021.10.03 95 0 바니걸 스킨 좀 늘려줘 [3] 아키는아니키 2021.10.03 115 1 유나는 처음 받는 스킨이 망한거 같아 [9] ㅇㅇ 2021.10.03 286 1 근데 카사 애니 일본어만 나오면 안 볼 것 같음 [14] 레이브 2021.10.03 211 1 난 페도가 아니야 [5] 돈까스망치 2021.10.03 146 3 얘 남캐였음? [6] ㅇㅇ 2021.10.03 174 3 의외로 강간이 성립 안되는 여캐 [7] 마망쭈쭈조 2021.10.03 1248 -2 카사가 흥하면 콜라보 할 수 있지 않을까? [1] ydk 2021.10.03 93 0 예전에 갤에서 솔저는 함선 미니언으로 바꿔야한다는거 본 기억나는데 [3] 병투vs오니짱 2021.10.03 93 0 건틀렛 아 씨발 이거 맞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날개그늘 2021.10.03 188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5] dlbodkel 2021.10.03 121 -7 의외로 귀여운 캐릭 [2] 마망쭈쭈조 2021.10.03 95 -3 세라펠이 퇴물 취급 받는 이유.JPG [5] ㅇㅇ 2021.10.03 254 2 본인 좀악질인듯 [2] 딸기맛슈나 2021.10.03 88 2 첨으로 격전 12000점 넘겨보네 [6] 소나기나기 2021.10.03 115 1 메카 메스충 딱 1셋만 만들고 솔져템 만드려는데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0.03 81 0 이콘 달아줘 [3] 쥬브나일 2021.10.03 85 0 와시발 이거겜아님 [3] ㅇㅇ 2021.10.03 159 1 내가 페도는 아닌데 [5] TLCrow 2021.10.03 108 -1 세라펠 110 아니면 못쓰는 캐릭임 라고 하는데 [1] ㅇㅇ 2021.10.03 127 0 근데 페도캐 나오면 보통 매출 올라감? [9] MBT 2021.10.03 137 0 이거 론리어디감,, [4] ㅇㅇ 2021.10.03 113 0 일본이 근데 페도에 진심인 나라라서 [11] 1q2w3 2021.10.03 258 -1 어 초전도셋 패키지 4셋주는게 아니었네 [1] 카린웡 2021.10.03 118 0 ✋질문 그 다이브 들어가면 [3] SeoRin 2021.10.03 88 0 떡밥 [2] 쥬브나일 2021.10.03 73 1 얼리부기 기상 상자새끼 2021.10.03 44 0 케이시 vs 이유미 탱킹 대결.JPG [5] ㅇㅇ 2021.10.03 164 0 공익 원래 허밍부옵 레피나 지피씀? [5] ㅁㅁ (182.228) 2021.10.03 120 0 약 7시간동안 지부 리롤중 [4] 매카노 2021.10.03 110 0 요즘 세라펠 쓸 일 없었는데 스킨 나오면 많이 쓸듯 [3] 스노우랫 2021.10.03 114 0 ✋질문 로조<<<<<<<<<어케뽑음? [5] 오직제리만 2021.10.03 127 0 야설대회가 진행중입니다 [5] 플라디안 2021.10.03 133 5 해외 애들이 우리 하는거 보면서 미래시 하는거 뭔가 신기함 [3] ㅐㄴ 2021.10.03 154 0 린시엔 아빠가 쉬자인같은 중국 대부호 공산당 인물인가 병투vs오니짱 2021.10.03 62 1 다른 겜의 좋은 문화 받아들여야 [9] MBT 2021.10.03 390 5 슬슬 방깎 디펜더가 나올 타이밍이다 [3] ㅇㅇ 2021.10.03 122 0 정식출시를 기다리는 일섭보다 [5] 금은동태 2021.10.03 155 1 모더 너프당함? [4] looishena 2021.10.03 103 0 각등이한테 강간 당하고 싶다 [5] 비질란테 2021.10.03 170 0 진짜 오랜만에 봉지 라면 먹는데 맛있다 [5] 극한의가능충 2021.10.03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5: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