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아는 떡꼬치는 전자 vs 후자 마술붓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24 작성일 2021-10-03 05:14:23 https://arca.live/b/counterside/35333418 전자가 내가 아는 떡꼬치다후자가 내가 아는 떡꼬치다전자는 틀딱들이 예전에 먹었던 떡꼬치고후자는 요즘 나오는 떡꼬치라네요전자고른 틀딱년 없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엘빅이 2021-10-03 05:14:50 떡꼬치는 전자고 후자는 걍 핫도그의 일종이잔아 펼쳐보기▼ OmO 2021-10-03 05:14:51 나는 원자 키키키키키키킼 펼쳐보기▼ 하야테 2021-10-03 05:14:52 ㅇㅇ 2021-10-03 05:14:53 ㅇㅇ 2021-10-03 05:15:09 아니 근데 뒤에거 진짜로 처음 보는데 ㅋㅋ 펼쳐보기▼ 늒네 2021-10-03 05:15:05 근데 한 15년 전에도 떡꼬치 후자였는데 전자는 대체 언제적 틀딱인거심 펼쳐보기▼ 늒네 2021-10-03 05:15:44 우리 동네만 후자였어? 커다란 가래떡 하나 꽃아줬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1-10-03 05:15:06 저게 무슨 떡꼬치야 핫도그지 펼쳐보기▼ 카린웡 2021-10-03 05:15:31 후자는 첨보노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10-03 05:15:35 아니 난 후자 이 사진으로 처음 보는데 머임 펼쳐보기▼ Konzept 2021-10-03 05:15:36 후자 한번도 본적 없는데 펼쳐보기▼ zkamcc 2021-10-03 05:15:39 뒤에꺼는 그 모짜렐라치즈 핫도그 아니냐? 펼쳐보기▼ 아그냥자고싶다 2021-10-03 05:15:47 내가 틀딱일리가 없어 펼쳐보기▼ TLCrow 2021-10-03 05:15:52 후자는 머임 후장자위할때쓰는건가 펼쳐보기▼ 2월유입 2021-10-03 05:16:51 잼익 만점; 펼쳐보기▼ 2월유입 2021-10-03 05:16:27 후자 처음보네 이것이 젊음인가 펼쳐보기▼ 정신나갈것같애 2021-10-03 05:16:57 초딩 때 문구점에서 맨날 후자꺼 먹었는데 ㅉㅉ카챈틀딱쉑들 펼쳐보기▼ 천의지현 2021-10-03 05:20:48 둘다 먹어봣는데 저거 2번째껏도 요즘에 나온게 아니라 옛날부터 있던거긴함. 꼬치 전문점에서는 저렇게 팔았음. 펼쳐보기▼ 하나둘삼삼 2021-10-03 05:21:08 뒤에꺼 요즘 떡볶이집에서 파는데 옛날 맛 안남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실이 중요한가? [5] 잉딩 2021.10.03 151 5 솔직히 상남자들은 이런 떡꼬치 안먹음 [16] 엘빅이 2021.10.03 256 -5 신지아는 몸만 애정생기지 [6] 오새린 2021.10.03 215 1 ㅋㅋㅋ 정실논란이 웃긴이유 [30] 카린웡 2021.10.03 2264 64 왜 신지아는 정실대전에 못끼냐 [4] 페브렌 2021.10.03 135 1 구인/구직 협력전 좆도 모르지만 보상은 타먹고싶은 사람 가입신청해 [5] 2월유입 2021.10.03 171 0 일본이 페도에 진심인 나라라며? [10]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0.03 236 -14 Ux ui 개편할때 의외였던거 [2] 독호메 2021.10.03 134 0 신디 다음스킨 좀 궁금하다 [5] 쓰르라미_ 2021.10.03 112 1 뉴비 지금 이터 어디다 태워야 함? [6] 메르헨가든 2021.10.03 107 0 저출산 해결방법 [23]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10.03 1940 58 정실대전) 이수연 vs 알렉스 vs 베로니카 vs 로자리아 [9] 엘빅이 2021.10.03 153 -7 구인/구직 상태메시지가 어지러운 컨소는?? 25/26 [26] 74 2021.10.03 245 0 에이미 스킨도 '내줘' [7] 아이스링크샾 2021.10.03 152 1 이게 뭔 소리야 [6] ㅇㅇ 2021.10.03 134 2 관남충 정실은 도데체 누구임? [8] 블키 2021.10.03 159 0 구인/구직 알파트릭스에서 컨소원 한분 모십니다.(완료) [26] 각성김철수 2021.10.03 181 0 에블린 회복량 대단하다 [3] Nuubi 2021.10.03 122 0 창작 스포)이터니움 [26] 눈물요정 2021.10.03 1408 61 개인적으로 출격모션 4탑 [4] 화선 2021.10.03 139 0 구인/구직 두달차 뉴비 협력사 추가해줘 메르헨가든 2021.10.03 58 0 요번주 날씨 왜이리 덥냐 [1] c0in 2021.10.03 49 0 내가 아는 떡꼬치는 전자 vs 후자 [19] 마술붓 2021.10.03 224 0 뻑미좌가 누구임? [12] 치프픗 2021.10.03 185 0 근데 힐데 어렸을때 모습은 좀 궁금함 [8] 쓰르라미_ 2021.10.03 118 1 원신처럼 각나라별 더빙 갈아끼울수 있으면 재미는 있을듯 [1]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10.03 107 0 솔직히 이제 화이트래빗 할당제 떨어질때 안됬냐 [3] zkamcc 2021.10.03 105 0 대시 몸은 가챠로 뽑아야댐? [6] 수산시장 2021.10.03 224 0 카사가 나중에 다시 콜라보하면 아키는아니키 2021.10.03 52 0 루시드의 실질적 코스트 가치는 2.5밖에 되지 않아 [20] 전어 2021.10.03 1562 52 조호진이 스즈미야 하루히 같은 거임? [2] ㅇㅇ 2021.10.03 149 0 사람사는세상 가입 넣어도 됨 ? ㅇㅇ (219.248) 2021.10.03 57 0 챌린지 3-2 각성 디펜더 없이 어케 깨냐 [3] ㅇㅇ 2021.10.03 186 0 뉴비 탈출합니다 [6] 만다판다 2021.10.03 73 3 조호진 스킨은 너무 안나오는듯 [3] 엘빅이 2021.10.03 78 0 유럽에선 독일이 포르노랑 이상성욕으로 유명하던데 [3] 암왕제군 2021.10.03 110 0 초전도 패키지 단품1개주는거임? [2] 왜냐니그야재미있으니까 2021.10.03 78 0 유나는 희귀나 고급스킨같음 [1] flaw 2021.10.03 107 0 좆기새끼 전기파리채로 지졌더니 [6] 마술붓 2021.10.03 147 0 배신할수밖에 없었던 힐데가 [7]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03 146 4 하 일본 페도에 진심인 나라라서 [9] 엘빅이 2021.10.03 238 -6 빨리 내일 됐으면 좋겠다 [2] MBT 2021.10.03 84 0 바니걸 이볼브원 [1] 1q2w3 2021.10.03 88 0 스포 일섭 신지아 더빙은 ㄹㅇ 이질감 느껴지네 [1]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10.03 33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5: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