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물을 많이 마셔야 되는 이유 sadcontro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221 작성일 2021-10-03 05:32:04 https://arca.live/b/counterside/35334329 근데 매일 3리터 마시면 방광에 안 좋을것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0-03 05:33:05 그거보다 더 중요한 이유 있음 나처럼 통풍 환자면 너무 아파서 절로 마시게 됨 ㅋㅋ 펼쳐보기▼ sadcontrol 2021-10-03 05:33:18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0-03 05:35:24 sadcontrol 2021-10-03 05:36:00 zkamcc 2021-10-03 05:33:27 실제로 피부미용떄문에 하루 3리터씩 연예인들은 마신다더라 펼쳐보기▼ zkamcc 2021-10-03 05:33:49 그리고 이 글 보고 제로콜라 깜 펼쳐보기▼ sadcontrol 2021-10-03 05:33:54 고간고닉 2021-10-03 05:33:34 ㄴㄴ 3리터 마셔도 아무 문제 없고 방광에도 졸라좋음 꼭 마셔 내가 시발 요로결석 걸려본 이후로 맨날 저리 마심 펼쳐보기▼ sadcontrol 2021-10-03 05:34:47 ㄷㄷ 물 많이 마셔야 겠네 펼쳐보기▼ 고간고닉 2021-10-03 05:36:02 ㅇㅇ 내가 콜라 없이 못사는 탄산 중독인데도 요로결석 이후로는 콜라 거의 안 마심 탄산이 수분 뺏어간다고 하더라 펼쳐보기▼ sadcontrol 2021-10-03 05:37:10 헉...근데 제로 콜라는 괜찮지 않음? 펼쳐보기▼ 고간고닉 2021-10-03 05:38:03 몰?루 설탕이나 이런게 문제가 아니라 탄산이 문제라고 하던데 의사말이라고 백퍼 맞는건 아니긴 하지만 펼쳐보기▼ sadcontrol 2021-10-03 05:38:49 그렇구나 ㄱㅅㄱㅅ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10-03 05:36:03 3리터면 괜찮음. 권장 섭취량이 2리터인가 그런데 최소한 그정도는 먹어야된다 수준인지라. 근데 아무리 먹어도 심한 갈증을 느끼면 병원가봐야됨. 당뇨있을수도 있음 펼쳐보기▼ sadcontrol 2021-10-03 05:37:24 BlueTrain 2021-10-03 05:36:55 장 활동 부분은 확실히 공감되는.. 펼쳐보기▼ sadcontrol 2021-10-03 05:37:31 ㅇㅇ 2021-10-03 05:37:51 요로결석 한번 걸리면 물없으면 불안해짐 펼쳐보기▼ sadcontrol 2021-10-03 05:39:10 간바레ㅜㅜ 펼쳐보기▼ Edge 2021-10-03 05:38:40 오히려 많이 마셔야 배뇨 활동이 활발해져서 배뇨기관에 좋음. 배뇨장애나 요로결석 같은것도 오히려 수분 섭취량이 너무 적어서 생기는거임 펼쳐보기▼ sadcontrol 2021-10-03 05:39:32 Edge 2021-10-03 05:39:31 3L정도로는 소변을 자주 누기는 해도 방광에 아무런 무리가 안갈거고 오히려 몸속의 노폐물 배출이 활발해져서 건강에 좋을거 펼쳐보기▼ sadcontrol 2021-10-03 05:39:49 그렇구나 정보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는 ㄹㅇ 정실에 낄 껀덕지가 없긴 함 [1] zkamcc 2021.10.03 96 0 이수연 정실설은 명백한 '가짜뉴스' [6] 아이스링크샾 2021.10.03 156 0 님들 댕시 있어도 이벤재화로 댕시 기억 모음? [4] 빅똥별 2021.10.03 75 0 ✋질문 역량평가서 사용 질문 [1] 흙나무 2021.10.03 89 0 술먹고 자고 일어나니까 뭘 지른건지 모르겠는데 분탕이 생김 [6] 도도코76 2021.10.03 99 -4 정실은 오르카 맞음 [3] 머때매안뎀 2021.10.03 105 -2 에픽 공식광고 왜 카사 표절하냐 [3] temprun 2021.10.03 185 5 카사 장패드 고이 모셔놨는데... [4] 도스분충우지챠 2021.10.03 132 1 부사장 정실 아니였으면 [1] 청안아이 2021.10.03 57 0 로자는 진짜 정실로 엮일 껀덕지가 없지않나? [1] 왕소라 2021.10.03 77 0 귀여움 0티어 [3] 아이스링크샾 2021.10.03 122 0 로자리아가 정실인 이유 [28] 엘빅이 2021.10.03 1525 35 정실이 이수연이면 대리모는 누구임? [7] 머때매안뎀 2021.10.03 113 0 지금 정실이 누구든 상관 없는이유 [5] 쓰르라미_ 2021.10.03 134 2 패키지 효율 같은게 어떻게됨?? [6] 보추 2021.10.03 125 0 (권한 없음) 여기서 딸래미보니까 반갑네 [11] 님얼굴비매너 2021.10.03 190 2 ✋질문 방어력 1000만 해도 기본 피감이 50%야? [4] ㅇㅇ 2021.10.03 137 0 건틀렛 구관리국이 주도하는 질서 [2] 피해제한탱커좀 2021.10.03 99 0 격전4~6%구간 지금 존나촘촘한듯 [3] ㅇㅇ 2021.10.03 125 0 나 정상적인 로비지? [4] 돈까스망치 2021.10.03 162 0 오늘 있었던 일들 [3] 시엘레이 2021.10.03 81 5 물을 많이 마셔야 되는 이유 [23] sadcontrol 2021.10.03 222 0 부사장이 정실인 이유 [5] 극한의가능충 2021.10.03 141 8 허밍쉘비틱ㅋㅋㅋㅋ [7] 레이브 2021.10.03 132 0 카붕이들아 아빠가 이상하다 [18] 스톰렙션 2021.10.03 214 5 근데 진짜 이거는 킹레적 달심인게 [2] 촤드 2021.10.03 131 1 카사 시작했을 때 놀랐던 사실 [3] zkamcc 2021.10.03 124 1 뭔가 에이미 최후 이런식으로 죽을거 같음 [1] 페브렌 2021.10.03 119 1 현실에서 리코리스 같은 가슴 보면 [1] 암왕제군 2021.10.03 109 2 이것도 일섭운영쪽에서 만든건가 [1] 홍삼 2021.10.03 203 0 정실 같은게 뭐가 중요함? [16] 늒네 2021.10.03 165 1 어쩔수없는 한남인가봐 [2] 토깡이 2021.10.03 131 1 정실도 오르카고 측실도 오르카인데 [5] 머때매안뎀 2021.10.03 105 0 정실이 중요한가? [5] 잉딩 2021.10.03 151 5 솔직히 상남자들은 이런 떡꼬치 안먹음 [16] 엘빅이 2021.10.03 256 -5 신지아는 몸만 애정생기지 [6] 오새린 2021.10.03 215 1 ㅋㅋㅋ 정실논란이 웃긴이유 [30] 카린웡 2021.10.03 2264 64 왜 신지아는 정실대전에 못끼냐 [4] 페브렌 2021.10.03 135 1 구인/구직 협력전 좆도 모르지만 보상은 타먹고싶은 사람 가입신청해 [5] 2월유입 2021.10.03 171 0 일본이 페도에 진심인 나라라며? [10]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0.03 236 -14 Ux ui 개편할때 의외였던거 [2] 독호메 2021.10.03 134 0 신디 다음스킨 좀 궁금하다 [5] 쓰르라미_ 2021.10.03 112 1 뉴비 지금 이터 어디다 태워야 함? [6] 메르헨가든 2021.10.03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3 05: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