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큰게임들은 한번 올라오는 순간 스토리에서 나오건 스킨을 받건 그런거 없이 그냥 팬아트만 줄줄 쏟아지면서 알아서 현상유지 하던데
카사는 유저들이 일정 주기마다 갈려나가서 팬아트고 뭐고 공식이 안밀어주면 그대로 끝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