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핑챙 업받으면 존나센듯 이히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6 작성일 2021-10-05 03:27:49 https://arca.live/b/counterside/35477899 스킬셋이 정정당당해서그런지 캐릭스펙좀만 올라가면 상당히 강력해지는거 같아재무장받으면 한동안 카사는 핑챙이 지배할것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응애나추룡아가 2021-10-05 03:28:14 '보호막 해제' '보호막 역류' '버프 해제' '버프 금지' 펼쳐보기▼ 이히힝 2021-10-05 03:28:33 재무장효과로 완전면역준대..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10-05 03:29:27 이히힝 2021-10-05 03:28:38 중국몽죄인 2021-10-05 03:28:37 실제로 맨땅계할때 첨에 제일 쓸만한 쓰알에 핑챙임 딜도 되고 딴딴해서 펼쳐보기▼ 이히힝 2021-10-05 03:28:53 괜히 옛날 리세계 추천캐릭이 아닌듯 펼쳐보기▼ 멸치육수 2021-10-05 03:29:04 샤오린 재무장으로 간다 펼쳐보기▼ 이히힝 2021-10-05 03:29:49 콜록이는 박쥐잡으러가 펼쳐보기▼ 이히힝 2021-10-05 03:29:54 멸치육수 2021-10-05 03:30:1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판매종료예정때문에 유저들이 쿼츠 월정액 많이 사면 판매율 늘어났으니 없애면 안되는거아님? [3] 콘승2 2021.10.05 149 0 이터 빠져나갈데 개많은데 이터나 좀 뿌리지 [2] ㅇㅇ (106.246) 2021.10.05 86 0 제발 분탕패치 그만해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05 65 0 유지닝 재무장 언제...? [2] 흑우중고 2021.10.05 81 0 5코스트 유닛의 최대체력의 50%를 증발시키는 힘 건랜쓱 2021.10.05 90 0 ✋질문 오버플로 셋 질문점 [6] 케로로소대 2021.10.05 108 0 건틀렛 시발존나놀랐네 힐데져아 2021.10.05 89 0 재무장 샤오린인 이유 [2]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05 123 0 린 너프먹으면 운다 딸기맛슈나 2021.10.05 61 0 빨간줄 그인거 저거 보면 모르겠냐?? [2] zkamcc 2021.10.05 133 0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크기 실화냐?? ㅇㅇ 2021.10.05 97 0 월정액 빠꾸는 이해안감 리그릿 2021.10.05 60 0 이지수는 재무장 안함? [1]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5 67 0 쿼츠 월정액을 없애면 매출이 더 자라날그야~~~ 늒네 2021.10.05 67 0 쿼츠 3배 한번 파니까 이제 저거 아니면 안산다 하지요 ㅇㅇ 2021.10.05 106 0 아니 이 겜 툭하면 서버 팅기는거 안고쳤네 ㅇㅇ 2021.10.05 43 0 처음부터 우한 재무장 확정 아니었음? [2] 에이미스트릭랜드 2021.10.05 101 0 클딧 복사버그 ㄷㄷ [2] 매카노 2021.10.05 88 0 전장 챌린지 다 좋으니까 재료만 좀 더 드랍해줬으면 좋겠음 청안아이 2021.10.05 39 0 늒비 친구해줘요 핑구 2021.10.05 27 0 ✋질문 건 전략전만 하면 이볼브원 안뽑아도댐? [2] beale 2021.10.05 106 0 ???: 샤오린이 좋아서 재무장? 필요 없으면 필요하게 만들면? 되지 않을까? [6] ㅇㅇ 2021.10.05 134 0 인간적으로 저번달에 미루고 10월 예정사항에 안적은건 독호메 2021.10.05 79 0 핑챙 업받으면 존나센듯 [10] 이히힝 2021.10.05 126 0 아 건포 존버나할껄 룰루 2021.10.05 49 0 월정액 관련 답변 예상 해보면 [1] 각성김철수 2021.10.05 92 4 쿼츠뺏을거면 주화월정액이라도 진짜 월로바꿔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05 128 0 월정액(18일) [2]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5 112 0 아니 시발 뭐저리 강해 [3] Konzept 2021.10.05 127 0 난 스비가 좋아 비질란테 2021.10.05 50 0 근데 이쯤되면 넥슨도 빡대가리 아니냐 [4] 청안아이 2021.10.05 115 0 6티 금딱 초전도 뜨긴하냐 [1] ㅇㅇ 2021.10.05 92 0 병신 물개는삐약 2021.10.05 42 0 다음 각성 기다리기vs 그냥 먹기 [4] 씨에스 2021.10.05 53 0 빨간줄....? 으윽 머리가... [6] 폴리네시아 2021.10.05 134 1 시발 이볼브원 소환하고 스패로우 내려다가 오버플로 내버림ㅋㅋㅋㅋㅋㅋㅋ [4] 건랜쓱 2021.10.05 96 0 신시어 장비 구데기 같은데 [4] ㅇㅇ 2021.10.05 122 0 재무장<< 이게뭐임?? [4] 킹킨 2021.10.05 109 0 담주에 놀지 말고 밸패했으면 좋겠다 [1] 비질란테 2021.10.05 39 0 ~~해도 상관없긴 함이 무서운 이유 [1] 율미 2021.10.05 102 0 이런 시발련들아 [11] 아루엘 2021.10.05 103 2 패스 안사면 캐릭터 아예 안주는건가? [8] 흑우중고 2021.10.05 142 0 대충 쿼츠 월정액 없애야 하는 이유 [3] 으으윽 2021.10.05 130 0 건틀렛 진짜 병신인가 [2] 어스름 2021.10.05 106 0 날 병신이라 불러줄래 딸기맛슈나 2021.10.05 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5 03: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