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봐도 도저히 답 안나오네

일단 전당셋이랑 메스충도 없는판에 도전하는거 자체가 미친짓인거 같음...

근데 또 메스충은 셋바 몇백개 잡아먹을거 같고...

으아 슈벌...

48부터 막히면 49는 더 답없는거 아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