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알비온 만들라고 하는데 이 함선은 어떻게 쓰는 함선임? 우쭈쭈우쭈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8 조회수 223 작성일 2021-10-06 10:46:56 https://arca.live/b/counterside/35583987 보니까 은신 걸어준다는데 내 전열에 은신 걸면상대방이 전열 무시하고 내 후열 공격하는거 아님??그럼 안 좋은거잖아아 전열이 아니라 후열에 은신 걸어야 하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8] 이거갓겜이냐 2021-10-06 10:47:16 pvp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0:47:39 ㅇㅇ나도 피빕에 쓸건데 전열 무시하고 후열 때리러 오는거는 똑같지 않음??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10-06 10:48:57 나는 알비온 안써봐서 건챈 pvp 공략 보거나 거기서 물어보면 대답 잘해줄듯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10-06 10:47:57 러시덱에서 씀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0:52:06 러시덱? ㄳㄳ 한번 알아봄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10-06 10:47:48 건에서는 유나처럼 도트딜 토템인 애들한테도 좋고 상대 탱이 내 전열을 그냥 지나치고 상대 후열까지 전열한테 다가와서 노딜에 몸만 튼튼한 애들 제치고 알짜배기 뒷열부터 잡아먹기도 하고 등드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0:53:37 상대 후열을 전열로 끌어와서 후열 자르기로 쓴다는 얘기지? 그럼 상대 전열도 내 후열로 올테니까 내 후열은 단단해야겠네,,,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10-06 10:54:13 아니 난 후열을 그런 거로 안 내고 스커 같은 걸 쓰는 거지 그래서 스커덱이 알비온 많이 써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0:56:06 아 ㅇㅋㅇㅋ 팁 감사링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10-06 10:48:38 내가 코스트 많이 투자해서 전열 싸움 아슬아슬하게 이겼는데 상대가 극딜 캐 하나 내면 특수기 맞고 다 쓸릴 수도 있다 싶을 때도 미리 은신해서 방지할 수도 잇고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0:54:14 아 생각보다 손이 많이가는 함선이네 랭에서만 쓰고 전략전에서는 못써먹겠다;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0:48:42 알비온 건영상 https://youtu.be/Ka7ePfTuYrw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0:49:18 1스 아끼다가 애들 피 좀 빠지거나 상대 특수기 쓸거같다 싶을 때 넣어줌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0:52:59 나이엘러쉬에 알비온 쓰기도하고 보통 각유나를 알비온이랑 씀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0:54:57 오 영상 감사 근데 내가 아직 건찔이라 뭐가 어떻게 돌아간건지 잘 모르겠음ㅋㅋ; 각유나랑 궁합 잘맞는건 좋네 나 각유나 있어!!!ㅎㅎ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0:56:39 은신 이용해서 유나가 최대한 피회복 되게 하면서 패시브로 도트뎀 넣어주면 그 악명높은 깡통덱을 카운터칠 수 있음 단, 카미만나면 아무것도 못하는 함선임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0:57:56 그래도 시즌 후반에 다이아 마스터정도는 세리나 제대로 안키운 애들이 꽤 있으니 할만은 할거임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0:59:27 아 카미 1스로 삭제해버리고 2스로 전체 아프게 때려서 그런가 깡통 카운터는 좀 반갑네 알비온 + 유나로 깡통 잡을때는 그럼 밀리아나 다른 레인저들은 안쓰는거야?? 아니면 유나랑 같이 은신으로 살리는건가??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1:00:47 깡통 상대할 때는 유나에 이프리트 같은 애들 같이 넣어주는편이지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6 11:01:56 퀸이나 에이미 상대할 땐 오버플로를 내자마자 유나랑 같이 은신해서 후열 붕괴시키면서 잡아줄 수도 있고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1:03:52 아 맞아 아가탱크도 있었지 참 진쟈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1:04:10 돈까스망치 2021-10-06 11:09:36 https://youtu.be/qVoNSlcZFSU 오버플로 이용하는 영상인데 시즌 달라져서 비숍으로 간보기 힘들거임 느낌만 봐둬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1:42:51 얼그레이펩시 2021-10-06 10:53:02 *수정됨 러쉬 덱이 주로 씀 은신 쓰면 상대가 나를 무시하고 지나가기 때문에 노출된 상대 후열 죽이기 및 갈라치기 가능함 요즘은 세리나 오퍼가 많아져서 상위 티어로 올라갈수록 쓰기 힘듬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0:55:45 아니 왜 다 세리나 하나 때문에 나락가냐ㅠㅠ 킹도 나락, 박정자도 나락 알비온도 나락?? 참내,,, 뭐 좀 만들어서 쓸때쯤이면 죄다 세리나 하...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0-06 11:00:07 *수정됨 랭커는 힘든데 챌 주차는 얼마든지 가능하니 세리나 8렙 만나면 마음 편하게 포기하고 그외 이기면 되니 즐겜하자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06 11:04:1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류드 베로롱 옌싱 찍었음 [5] Clink 2021.10.06 130 2 나를.. "침식체" 라고 불러주지 않을래..? [29] 신앙심 2021.10.06 1040 32 라면은 진순 콜라는 그냥 펩시 [7] 상자새끼 2021.10.06 89 -6 분탕치는 스비놈들 [4] asdfdsa 2021.10.06 980 23 이 장면 여행자는 어캐 묘사되냐? [17] 촤드 2021.10.06 154 -5 오 ㅋㅋ [9] 캐빨겜 2021.10.06 116 3 리세계 샀고 챕터1 다깨져있으면 처음에 뭐해야함? [6] ㅇㅇ 2021.10.06 93 0 근데 웨딩스킨 어디서난거임 [2] 무카순애야스 2021.10.06 67 0 오늘 일섭클베 막날 설문조사중인데 [3] 홍삼 2021.10.06 100 0 혹시 투표한거바꿀 수 있냐? [9] 던붕이 2021.10.06 148 2 근데 니네 좋아하는캐 딱 하나만 고를수있냐 [11] ㅇㅇ (175.121) 2021.10.06 102 0 내 아내는 집에만 있는데? [11] 딸기맛슈나 2021.10.06 115 0 모기 잡아먹는 애완동물 같은 거 없음? [8] 암왕제군 2021.10.06 138 0 오토로 건포뺴는데 [3] 양푼 2021.10.06 111 0 캣맘? [1] 딸기맛슈나 2021.10.06 51 0 콜라는 펩시제로 [13] 학점대폭발 2021.10.06 114 8 근데 샤오린 컨셉 집순이 잖아 [30] 똥겜전문가 2021.10.06 1943 54 다이브 48층부턴 난이도가 불합리해 [3] ㅇㅇ 2021.10.06 139 3 각성하면 왜 속성이 바뀜? [12] 해물볶음 2021.10.06 115 0 캐릭터 평가하는거 사라짐? [6] 서로사랑하자 2021.10.06 119 0 나이엘은 웃고있다 [7] 팔도 2021.10.06 126 2 카사에서 싫어하는 캐릭 딱 하나 있음 [18] 달고나좋아 2021.10.06 193 0 ✋질문 뉴비 알비온 만들라고 하는데 이 함선은 어떻게 쓰는 함선임? [28] 우쭈쭈우쭈쮸 2021.10.06 223 0 샤오린 재무장 스포함 [2] 블랙요다 2021.10.06 112 0 리세계 원래 캐릭 몇개는 50레벨 돼있는상태임? [4] ㅇㅇ 2021.10.06 120 0 달콤한 시리얼에서 신 맛 나는데 [8] 상자새끼 2021.10.06 85 0 샤워하다가 뒤질뻔했노 [15] 학점대폭발 2021.10.06 204 1 알트챌 3번맵 오토 너무 불안정한데 2에서 파밍해야되나 ㄹㅇ ㅇㅇ (58.239) 2021.10.06 61 0 이번 투표에서 아쉽게 내 간택을 받지 못한 캐릭 목록 [7] 마에스트로 2021.10.06 160 0 스포 투표에 왜 눈물요정은 없음 [2] Cacao 2021.10.06 130 3 알고보니 유진 회피엄청높네 [9] 이히힝 2021.10.06 140 0 새삼 1주년 지아링 스킨도 진짜 미쳤긴함 [10] 렘딘 2021.10.06 248 3 그거 앎? [2] 팔도 2021.10.06 108 0 카사 큰 업데이트 뭐뭐 있었어? [4] 서로사랑하자 2021.10.06 95 0 솔직히 주시윤 스킨 [3] 에어프라이기어케씀 2021.10.06 107 1 인기투표 하지 마세요 밸런스란 게 바뀝니다 [6] ㅇㅇ (163.152) 2021.10.06 138 0 건틀렛 건틀렛 연승 특) [6] ㅇㅇ 2021.10.06 196 1 투표 호감 남캐 3대장은 [7] Fractal 2021.10.06 231 0 아이리님 고른 사람 있냐? [3] 팔도 2021.10.06 109 1 내 투표 어떰? 달고나좋아 2021.10.06 49 0 댕시가 1등을 하면!!! [6] ㅇㅇ 2021.10.06 91 6 시설보통 뭐많이올림? [2] Badfinger 2021.10.06 133 -1 카챈럼은 못푸는 고난도 퀴즈 하나 [6]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06 100 0 투표햇다 루루카 2021.10.06 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6 10: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