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마왕들은 죄다 이쁘장한 여캐고 호감캐라 죽이기 쉽지 않은데
편하게 죽일수 있는 쓰래기성격 남캐 마왕 한마리 정도 나올거임
나는 그게 타기리온일줄 알았는데 신캐가 타리기온 느낌이라 아닌듯

지금 마왕들은 죄다 이쁘장한 여캐고 호감캐라 죽이기 쉽지 않은데
편하게 죽일수 있는 쓰래기성격 남캐 마왕 한마리 정도 나올거임
나는 그게 타기리온일줄 알았는데 신캐가 타리기온 느낌이라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