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마왕들은 죄다 이쁘장한 여캐고 호감캐라 죽이기 쉽지 않은데

편하게 죽일수 있는 쓰래기성격 남캐 마왕 한마리 정도 나올거임

나는 그게 타기리온일줄 알았는데 신캐가 타리기온 느낌이라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