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덱 보면 걍 오픈해버리면 될듯

강제로 승률 올려서 밴먹여버리는거임

어차피 시즌초니까 침식체들도 개많을거아녀

잠깐 내려가있다가 깡통 빠지면 다시 올라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