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챌린지 4 8까지깨기vs다이브 50층 유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2 작성일 2021-10-08 20:59:22 https://arca.live/b/counterside/35742218 전자는 했는데 후자는 귀찮아서 안함머가더 어려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돈까스망치 2021-10-08 20:59:39 50 펼쳐보기▼ 유나 2021-10-08 20:59:51 걍 안해야지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8 21:00:23 이볼브 버려? 펼쳐보기▼ 유나 2021-10-08 21:00:45 개 기채에서 뽑고 갈아버림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10-08 21:04:52 50이.지금 엔드라 제일.어렵지 4-8이 선녀임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10-08 21:05:54 처음하는 사람 기준 리트압박부터 다름 아티망하면 리세마려운데 정보나가는것도 감당 안 되고(강종컨도 있긴한데 아티망하면 아무리해도 처음 하면 못깨더라) 근데 4-8은 무지성 리트 되니까 이제 펼쳐보기▼ 꿀꼬비 2021-10-08 21:35:03 4-8은 ㄹㅇ 선녀인게 3인공략 같은게 편한데 템컷이 상당히높고 아티빨 많이타고 리트하면서 시간잡아먹다보면 현타오긴함 펼쳐보기▼ 눈꽃1 2021-10-08 21:41:58 50 4-8은 장비만 맞추면 쉬운편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트챌린지 소재 이제 반절모음 왕소라 2021.10.08 123 0 에스타크가 생긴건 ㄹㅇ 멋진데 [4] 매카노 2021.10.08 168 0 구글은 일을 하지 않고 노는 회사 [2] 비질란테 2021.10.08 171 -1 ✋질문 새라팰 매인 탱으로 괜찮음? [2] 달고나좋아 2021.10.08 164 0 라이노덱 아직도 현역인갑네 [12] 심장발전소 2021.10.08 183 -1 아 구글 얘네 고객센터 일하는거 맞냐? [4] 왕소라 2021.10.08 150 0 Kia 지리노 [6] 매카노 2021.10.08 169 0 얼버기 [4] Haeseun 2021.10.08 106 -2 얼리버드기상 [2] 비질란테 2021.10.08 91 2 얼리버드 기상 [2] bobong 2021.10.08 93 2 와 시발ㅋㅋ 찾았다 [4] 하랍픽업좀 2021.10.08 152 0 호라이즌 윌버한테 당하는거보고싶다 [1] 유나 2021.10.08 119 0 카사도 코코넛콘있음? [5] 유나 2021.10.08 119 0 ㅋㅋ대체 여태까지 안잔사람은 [4] ㅇㅇ (175.121) 2021.10.08 109 2 우리가게 건물관리인이 로또 1등 당첨됐대 [8] 왕소라 2021.10.08 179 0 담 각성빨리 나와라 [6] 유나 2021.10.08 122 0 각시윤 성능 어떰? [3] ㅇㅇ 2021.10.08 155 0 왜 커피랑 맥주는 조금만 먹어도 오줌이 자주마려울까 [5] 왕소라 2021.10.08 151 0 메카덱특) [5] 판타지카 2021.10.08 129 0 뉴오하 딱대 [4] 돈까스망치 2021.10.08 122 0 메이즈 뽕 며칠이나 가냐? [2] 하랍픽업좀 2021.10.08 147 0 허밍버드랑 메이즈케이스좀 더뿌려줘 [2] 유나 2021.10.08 109 1 6시예요 [3] ㅇㅇ (175.121) 2021.10.08 66 0 챌린지 4 8까지깨기vs다이브 50층 [8] 유나 2021.10.08 112 0 49층 공략들 몇 개 봤는데 [5] 돈까스망치 2021.10.08 183 0 2주후 [2] ㅇㅇ 2021.10.08 64 0 스피라 나대다가 자지로 자궁교육당하는짤 [2] 오직제리만 2021.10.08 122 0 최근에 루크못뽑았는데 성능어떰? [4] 유나 2021.10.08 109 -1 잘때스피라를끌어안고자보세요 [3] 오직제리만 2021.10.08 128 -1 짱컨 상향좀 [3] ㅇㅇ 2021.10.08 120 1 이거 건틀렛 골드이상가면 AI랑 안잡아줌? [2] ㅇㅇ (220.126) 2021.10.08 125 1 일룡인들 렙몇이냐 [12] 유나 2021.10.08 141 0 49 진짜 답없네... [1] 돈까스망치 2021.10.08 102 0 모든캐릭 노벤이면 어떤덱이 최강임? [11] 유나 2021.10.08 162 0 건틀렛 채강대적자 [4] 펭귄1호 2021.10.08 141 0 다음주업뎃뭐 나올만한거있음? [4] 유나 2021.10.08 105 1 깡통을 메카덱이라고 해야하는가 [3] ㅇㅇ 2021.10.08 119 1 담배한대 피우고 자기 vs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10.08 114 0 깡통에 릴리 쓰는 게 제일 악질임 [1] 주블 2021.10.08 126 0 상대 공익 응디에 숨은애들 좀 좆같은데 [5] 건랜쓱 2021.10.08 117 0 꼴자감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10.08 80 -1 역시 아이리님이야 [4] 심장발전소 2021.10.08 105 0 개인적인 4코 최강들 [7] ㅇㅇ 2021.10.08 135 0 로비 바꿨다 [2] 하랍픽업좀 2021.10.08 105 8 전대장 종신을 왜함? ㅋㅋㅋㅋㅋㅋㅋ [4] 왕소라 2021.10.08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8 21: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