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각등이 쓰지만
얘 나오고 게임 좀 이상해짐
혼자 다른 스트 딜량의 10배 가량 뽑아내는데
이후 나올 pve도 각등이 없으면 못깬다거나
각등이 때문에 너무 쉬워질까 우려된다
6코라 기본 스텟도 미쳤는데
템 셋팅 2공 맞추면 스텟상 공이 1만을 넘음
나도 각등이 쓰지만
얘 나오고 게임 좀 이상해짐
혼자 다른 스트 딜량의 10배 가량 뽑아내는데
이후 나올 pve도 각등이 없으면 못깬다거나
각등이 때문에 너무 쉬워질까 우려된다
6코라 기본 스텟도 미쳤는데
템 셋팅 2공 맞추면 스텟상 공이 1만을 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