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샤오린
샤오린분기점A
샤오린분기점B
이제 BM으로 재무장 초기화권 이런거 팔듯 ㄹㅇㅋㅋ
막 공략글보면
이거 샤오린B로 대체못함?
ㄴㄴ 샤오린A의 어쩌구 특성 쓰는거라 안됨
니들이 버린 원본샤오린 쓰는 공략 떴다 ㅋㅋ
이런거 올라올듯
원본샤오린
샤오린분기점A
샤오린분기점B
이제 BM으로 재무장 초기화권 이런거 팔듯 ㄹㅇㅋㅋ
막 공략글보면
이거 샤오린B로 대체못함?
ㄴㄴ 샤오린A의 어쩌구 특성 쓰는거라 안됨
니들이 버린 원본샤오린 쓰는 공략 떴다 ㅋㅋ
이런거 올라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