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를 안뿌린것도 아니고 오픈전에 일러는 다 공개해놓고 인겜에 안내는거


기다리는 입장에서는 2주마다 한번씩 뜨는 픽업에 신캐도 아니고 기존캐 옷갈아입히기로 나오는것도 한두번이지 그짓 계속보니까 못참겠어서 걍 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