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기간 끝나기 직전이면 기채 1800장 정도 모일텐데 안뽑히면 다음 각성신캐 스택쌓는다 생각하고 걍 뽑아보는게 좋을까? 지금 일단 천장 스택은 0이고 각성은 각힐 퀸 각시윤 유나 각서윤 이지수 갖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