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브릿지가 pve 더 좋고 pvp는 밴도되는 개사기함선이라지만
블루브릿지를 만들면 중장갑함 누르망디 한동안 계속타고다녀야하는데 누르망디 넘 별로같음
엔터 만들면 글레입니르에 엔터라 전체적인함선밸류는 올라가지만 단일성능은 블루만은 못할것같고
블루브릿지가 pve 더 좋고 pvp는 밴도되는 개사기함선이라지만
블루브릿지를 만들면 중장갑함 누르망디 한동안 계속타고다녀야하는데 누르망디 넘 별로같음
엔터 만들면 글레입니르에 엔터라 전체적인함선밸류는 올라가지만 단일성능은 블루만은 못할것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