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셋옵이 16갠가 17개쯤 되는 거로 아는데
그러면 셋바 한번에 스충 뜰 확률이 무려 7%나 된다는 소리잖아
대충 200개쯤 써보면 나와야 하고
근데 시발 500개 600개 부어도 안뜨는 게 말이 되냐고
전체 셋옵이 16갠가 17개쯤 되는 거로 아는데
그러면 셋바 한번에 스충 뜰 확률이 무려 7%나 된다는 소리잖아
대충 200개쯤 써보면 나와야 하고
근데 시발 500개 600개 부어도 안뜨는 게 말이 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