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126도 0413도 버틴 나다 마망쭈쭈조 추천 0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90 작성일 2021-10-15 11:39:39 https://arca.live/b/counterside/36198746 고작 이딴것으론 알렉스와 나를 갈라놓을 수 없어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5 11:39:57 잉딩 2021-10-15 11:40:13 0618빼고 다 버틴 나지만 오퍼로 장난질친건 너무 화가나 펼쳐보기▼ ㅇㅇ (59.1) 2021-10-15 11:40:49 삭제 수정 그건 니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분탕 다가오는거 보니까 두려운데 Konzept 2021.10.15 46 0 호라이즌 약간 버림패로 쓴거 같아서 너무 아쉬운데 [5] ㅇㅇ (124.51) 2021.10.15 134 2 스포 국내 주시윤 채널입니다 [1] 비질란테 2021.10.15 127 3 꼬우면 캐릭 한마리도 남기지말고 다 갈아버리고 꺼지래 잡식 2021.10.15 75 3 후라이즌 나오면 각힐 안써두 대겟다 [2] 유나사랑해 2021.10.15 81 1 시발 어제까지만 해도 분위기 좋았잖아 [1] 7월29일 2021.10.15 54 -1 팩트는 이래도 안 접을 거란 거임ㅋㅋㅋ 으으윽 2021.10.15 64 2 궁컷신 없는 거 존나 괘씸함 [3] 매카노진행중 2021.10.15 98 1 아근데 이번분탕 좀 무서운게 [1] ahffk 2021.10.15 64 0 딱 대라 시발년아 ㅋㅋㅋㅋㅋㅋㅋㅋ [4] Cacao 2021.10.15 118 8 호라이즌 궁극기 왜 없음? [4] 힐데는배신안함 2021.10.15 106 0 왜 펜릴 해고 됨? [1] Quaser 2021.10.15 68 0 건틀릿 op캐릭 추천좀 junnyes 2021.10.15 34 0 근데 각성캐릭은 안냄? LunA 2021.10.15 46 0 근데 난 이말 이해를 못하겠어 [8] Zinma 2021.10.15 159 3 진지하게 카사과금 5백만 오버 있냐? [4] 리그릿 2021.10.15 122 -10 이번건 대적자로 민심 잡자 다비쿵 2021.10.15 41 0 너무 화나서 치킨 시켰음 [10] 소나기나기 2021.10.15 75 2 "이거이거 솔직히 얘기해봐야 좋을게 없군" [4] 람네 2021.10.15 91 3 호라이즌 궁극기 없네.. copo 2021.10.15 51 0 복귀 이벤트 신비한군붕이 2021.10.15 48 0 대적자 스충은 또 안뿌림? 츠쿠바 2021.10.15 47 0 솔직히 이번 분탕 11월이라 생각했음 [3] zkamcc 2021.10.15 70 2 1126도 0413도 버틴 나다 [3] 마망쭈쭈조 2021.10.15 90 -1 공익이 무슨스킬쓰길래 후라이즌 언급대는거야? [11] 나에엥 2021.10.15 103 0 패노 지금 올린게 불끄려고 올린게 아님 [28] ㅇㅇ 2021.10.15 1372 61 후라이즌 스킬 컨셉 되게 볼품없네 [1] Ludovicus 2021.10.15 81 0 광피감 얼탱이가 없네 아헹 2021.10.15 51 0 우리 그냥 아라한이 되자 [1] LastChance 2021.10.15 48 0 각시윤 나올 때 슬슬 분탕 쿨 돌았다고 생각했는데 ㅇㅇ 2021.10.15 41 0 생각해보니 이상하네 왜 후라이즌은 궁극기 없냐 [3] 얄룰루 2021.10.15 67 0 호라이즌 PvE에서 엄청좋아보인다 샷건 2021.10.15 72 0 오류 수정-스비가 운영을 잘 하는 것 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완료 [2] 열상 2021.10.15 54 6 카사 한 5년만 하면 아라한 될거 같은데 [3] IRR 2021.10.15 67 0 다시 각서윤의 시대가 온다.... [1] 59XZa 2021.10.15 62 0 쿼츠 3배도 평소에 좀 잘 내주지 불타고 내주니까 좀 추해보임 [2] 졸린개 2021.10.15 66 1 또 불의 시대 시작인가 [1] 양푼 2021.10.15 42 0 오퍼도 오류인데 오퍼뽑 300번 뿌리던가 시발 평생카사해 2021.10.15 38 0 하하하 [14] lllBoomerlll 2021.10.15 896 41 주시윤이 그랬어 분노에사로잡혀 살게되면 다른존재가되버린다고 [2] 콘칩 2021.10.15 89 0 이거 다 우리 아라한 각성 시키려고 하는거임 ㅠㅠㅠㅠ ㅇㅇ 2021.10.15 45 0 사실 스비 회사의 존재 자체가 '버그'였다 리그릿 2021.10.15 42 0 솔직히 난 광피감 버그픽스 잘 모르겠음 [6] 비질란테 2021.10.15 114 0 국내 번뇌 채널입니다 [5] 7월29일 2021.10.15 79 0 다른건 모르겠고 퀸 평타가 지금보단 쎄지겠네 [3] 1q2w3 2021.10.15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1: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