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담원 너무 잘하는거 아님?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86 작성일 2021-10-15 11:44:02 https://arca.live/b/counterside/36199094 미쳤노 진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던붕이 2021-10-15 11:44:15 그게먼데 펼쳐보기▼ 1q2w3 2021-10-15 11:45:13 검은홍차 2021-10-15 11:44:17 ㄹㅇ 용앞한타 감탄함 펼쳐보기▼ rivect 2021-10-15 11:44:30 담원 우승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1-10-15 11:44:36 너구리 포식중 펼쳐보기▼ 종말 2021-10-15 11:44:40 레알 믿는다 담원! 이게 게임이지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10-15 11:44:52 ㄹㅇ 펼쳐보기▼ 술과고기 2021-10-15 11:46:18 우승 담원 개삘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만 메카 체방템 없냐 [1] 묘갤러 2021.10.15 68 0 일섭 오픈 끝나도 가망이 없는 이유 [3] ㅇㅇ 2021.10.15 100 0 초긍정))) [1] 가으응 2021.10.15 51 0 호라이즌 성능 좀 삐꾸난거같은데? [3] LastChance 2021.10.15 166 0 호라이즌 어떤거 같음 [3]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98 0 매번 이딴 씹지랄 하는거 좆같으면 개추 ㅋㅋ [28] ㅇㅇ 2021.10.15 1144 88 ✋질문 뉴비 지금 파밍 돌리는게 맞음? [10] ㅇㅇ 2021.10.15 100 0 오버플로 있으면 후라이즌 별루야? [4] Cacao 2021.10.15 94 0 호라이즌 피해제한 5퍼 들고오면 어캄? [4] 소나기나기 2021.10.15 110 0 퀸도 뭐 평타만 단일투사지 [2] 샷건 2021.10.15 73 0 아 개빡치는데 그거나 하자 [4] 잉딩 2021.10.15 69 0 근데 배리어는 뭐하러 만들었냐?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5 76 0 호라이즌 인겜 너무 귀엽노 [2] 배가아픈레후 2021.10.15 140 0 디팬 패스는 항상 쓰레기네 [8]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159 0 이새끼들 친선전 안내놓는게 깨져버린꿀통 2021.10.15 58 -1 챈 왜 불타고 있냐 [7] 개고기중사케로로 2021.10.15 119 0 아 한섭은 그냥 버리는거구나 ㅇㅇ 2021.10.15 67 -1 오버플로, 이볼브원, 호라이즌 메카닉 디펜더 3신기 리그릿 2021.10.15 87 0 호라이즌 밀리아한테 한입거리일거 같은데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5 96 0 단테 핸즈 볼 때마다 이거 생각남 [1] 익명 2021.10.15 63 0 호라이즌 준비 끝 [2] 테렌스후드 2021.10.15 71 0 오늘은 무슨날?? [3] NightCrawler 2021.10.15 82 0 솔직히 좀 대단한새끼 ㄹㅇ,, [7] 마음여린 2021.10.15 142 6 그래도 다행인게 [26] 던붕이 2021.10.15 264 4 근데 담원 너무 잘하는거 아님? [8] 1q2w3 2021.10.15 86 0 호라이즌 에이함 마렵네 양푼 2021.10.15 44 0 뭐야 뭔데 왜 담주패노가 벌써 올라옴??? [3] 홍삼 2021.10.15 97 0 나름 고오급 메카닉인 줄 알았는데 진짜 빠따 든 깡통이었네 [1] 열상 2021.10.15 97 0 호라이즌 스킬 컨셉 잘잡았네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5 102 1 각성 호라이즌 떡밥이 아닐까? [2] ㅇㅇ 2021.10.15 65 1 후라이즌 의체에 뭐 숨겨진기능 있을줄알았는데 Ludovicus 2021.10.15 43 0 호라이즌 = 구관검 인가? 다비쿵 2021.10.15 54 0 일단 후라이즌 극 카운터들 정리 [13] 클러스트 2021.10.15 173 2 단일투사체면 스나쪽에 많네 [4] 1q2w3 2021.10.15 88 0 씨발 그래도 한번 져준다 [1] 게테라토스 2021.10.15 83 3 힐데 파밍 붐은 온다... [3] 졸린개 2021.10.15 59 0 한달 없데이트 춥고 배고프다니까 집에불질러줌ㅋㅋ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15 56 1 펜릴해고 가능하면 [3] 하빌밀런 2021.10.15 89 0 근데 후라이즌 공익 강평에 녹을거 생각하니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2] zkamcc 2021.10.15 86 0 쿼츠세배도 이제야 내는거 재밌네 [1] 잉딩 2021.10.15 70 3 아니 그래서 다음주 일반채용 복각 ㅇㄷ...? 월향io 2021.10.15 51 0 호라이즌 컷씬 왜 없어 뇌간망가 2021.10.15 46 0 근데 호라이즌은 궁극기 있을줄 알았음 [2] 샤라링 2021.10.15 105 0 이렇게 쳐 불타오르는데 오픈때부터 안접은 내가 씨발ㅋㅋ [4] 헥토르 2021.10.15 99 0 진짜 상상 그 이상이다 ㅇㅇ 2021.10.15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1: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