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광피감은 최근에 생긴것도 아니고 한참된건데 소나기나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4 작성일 2021-10-15 12:29:15 https://arca.live/b/counterside/36202565 이걸 단순히 한줄로 띡 오류수정으로 끝낼게 아니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124.51) 2021-10-15 12:29:46 삭제 수정 8개월만에 오류수정ㅋㅋ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0-15 12:29:5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호라이즌역류 한방에 안터질껄 [8] ㅇㅇ 2021.10.15 148 0 디아블로가 참 적절할때 나왔어 돼지 2021.10.15 74 0 펜릴소대애들 해고 가능해진거 이제 쟤들도 파밍가능해지는듯 [1] 충혹마 2021.10.15 81 1 광피감 개씹 ㅋㅋㅋㅋ [1] Dhehej 2021.10.15 107 -1 셋바 쓰지말걸 ㅅㅂ [2] 후려 2021.10.15 112 0 박정자때도 오류 못 고치니 그걸 효과라고 인정했잖어 [4] ㅇㅇ 2021.10.15 77 0 반년만에 포럼 가봤는데 거기도 여기랑 비슷하네 [1] 룰루 2021.10.15 84 -1 광피감 이슈가 이 겜 현실 잘 보여주는듯 [14] ㅇㅇ 2021.10.15 1422 60 잘못 알고있는것같은데 [1] 깨져버린꿀통 2021.10.15 105 6 호라이즌은 사실 개보지야 NightCrawler 2021.10.15 64 0 관리실패 <~~~~~ 외전 편입되는김에 제발 이수연스트라이크 컷씬좀;; [1] 꿀때지 2021.10.15 100 1 그래도 금태 정신 차린거같네 마족공 2021.10.15 94 1 해군붕이 훈련끝나고 왔는데 볼프 2021.10.15 53 0 관리실패 원래 카케 아니었냐? [5] 이터니티라바 2021.10.15 97 0 T6 T7으로 올릴 때 강화, 튜닝, 세트 전부 초기화할듯 샤라링 2021.10.15 67 -1 유나가 서윤보다 좋은거 맞음? [8] 페시 2021.10.15 117 0 에휴 됐다 그냥 시니즈 2021.10.15 57 0 잘만들긴했네 하야테 2021.10.15 216 0 ㅋㅋ 이볼브원(디펜더) 궁 범위 : 퀸보다 김ㅋㅋㅋㅋㅋㅋ [5] 하나둘삼삼 2021.10.15 114 0 패노 지금봤네 호라이즌 배리어때문에 2호기 가동임? ㅋㅋ [5] ㅇㅇ 2021.10.15 122 0 호라이즌 허벅지에 목졸려서 죽고싶다 [3] ㅇㅇ (110.15) 2021.10.15 86 0 축하해조 [4] J백수 2021.10.15 98 2 관리실패 외전으로 빼면 순서를 몇번째로 할수잇는거지 [4] 꿀때지 2021.10.15 100 0 광피감은 최근에 생긴것도 아니고 한참된건데 [2] 소나기나기 2021.10.15 124 0 호라이즌 귀엽네 c0in 2021.10.15 50 0 45랩 찍었다 [2] Konzept 2021.10.15 46 1 지부 채용권 성공뜸 [3] 율미 2021.10.15 64 0 이 애미 뒤진놈들은 종말 2021.10.15 81 0 펜릴소대애들 해고 가능해졌는데 충혹마 2021.10.15 55 0 유나 디졋다 ㅋㅋ [1] 야한눈나 2021.10.15 79 0 하필 호라이즌 나올때 분탕을 쳐서 [1] 이터니티라바 2021.10.15 83 0 백신맞고 문프스트라한테 재조립당하는중이라 [2] 낙붕이 2021.10.15 68 0 광피감은 건공에만 한정된 얘기가 아니잖아.. [4] 시니즈 2021.10.15 110 0 다이브 48~ 몰루킹덱으로 쓸 수 있나? [2] 비질란테 2021.10.15 94 0 광피감 개심한거 마즘 ㅇㅇ 2021.10.15 97 0 패스언제바뀌나?????? [14] tenra 2021.10.15 109 0 상연이 순수 이과임? [4] 나이트바라기 2021.10.15 84 0 뉴비는 운영 그런거 모르겠고 [2] 내장탕 2021.10.15 95 0 근데 솔직히 [1] 금은동태 2021.10.15 67 1 스비 정신차린거 맞지 [2] 청안아이 2021.10.15 86 0 샤오린이나 퀸 평타 약하게 만들려고 광피감 뽑진 않았을 거아님 [2] 1q2w3 2021.10.15 126 -2 사실 없뎃보상으로 쿼츠나 좀 줫어야 [1] ㅇㅇ 2021.10.15 67 0 근데 광피감 버그 인지 문제는 한섭만의 문제가 아니라 미래전, SEA섭 포함아닌가 [3] 꿀때지 2021.10.15 147 5 근데 관리실패 에피소드는 머임? [7] Zinma 2021.10.15 118 0 근데 지금 겜 패치 좆박은건 좆박은거고 [6] 잉딩 2021.10.15 126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2:32 +1 +2 +3 +4